브랜드뉴스

연초부터 화장대 든든하게 채울 찬스! 놓쳐서는 안 될 꿀 세일 정보

2020-01-14 10:56:27

[나연주 기자] 어느새 2020년 새해가 왔다. 연초가 되면 지난해를 돌아보며 새로운 마음으로 버킷리스트를 만들기도 한다. 쇼핑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새해에는 충동구매를 하지 않겠다는 다짐을 하기도 한다.

새로운 다짐을 했지만 새해에는 유독 사고 싶은 게 더 많아질 터. 특히 입학이나 입사 같은 새 출발을 앞둔 사람들도 들뜨는 마음으로 하나둘씩 준비하기 시작한다. 브랜드에서는 새해맞이 각종 이벤트와 할인 행사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하는데.

이왕 살 거라면 조금이라도 합리적으로 사기 위한 방법이 없을까? 바로 세일 정보를 꼼꼼히 따져보고 사는 것. 충동구매가 아닌, 놓치면 무조건 후회하는 꿀 세일 정보를 소개한다.

아이소이, 덕후들을 위한 ‘마니아 쟁여템’ 이벤트


‘아이소이 덕후를 위한’ 이벤트답게 화장대를 든든하게 채울 수 있는 ‘마니아 쟁여템’. ‘더블세트’와 ‘트리플세트’로 구성된 이벤트 제품은 여러 개를 사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살 수 있도록 최대 33% 할인된 특별가로 제공된다. ‘더블세트’는 ‘워터풀크림’, ‘인텐시브 클렌징오일’, ‘아토 카밍 크림(아토잠잠크림)’ 등 아이소이를 대표하는 인기 상품으로 구성됐다. ‘트리플세트’의 경우 가족, 친구와 나눠쓰기 좋은 ‘스칼프 샴푸’, ‘워터풀 미스트’, ‘센시티브 립밤’과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잡티세럼) Ⅱ’를 선보인다.

아직 아이소이 덕후가 아니라면 ‘잡티세럼’부터 입문할 것을 추천한다. 올리브영 6년 연속 1위를 기록해 ‘올리브영 세럼’으로 더 유명한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잡티세럼) Ⅱ’은 일단 사놓고 봐야 하는 아이템. 눈에 띌 정도로 피부 붉은 기와 잡티를 개선해주는 제품으로 블로그를 통해 실제 사용 후기도 꾸준히 올라오며 입소문을 제대로 탄 제품이기 때문.

미샤, 20주년 기념 기획 세트 대할인


미샤가 20주년을 맞아 특별한정 기획 세트 6종을 출시하며 이벤트를 열었다. 고객들의 오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베스트셀러로 구성한 기획 세트를 선보인 것. 단품으로 구매했을 때보다 최대 54%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가성비 또한 좋다.

20년간 사랑을 받아왔기에 국민들에게 ‘믿고 쓰는 화장품’이라고 각인된 미샤. 여성 제품뿐 아니라 남성 제품도 할인 이벤트를 함께하고 있으니 다가오는 설 명절,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선물로도 추천한다.

이니스프리, 2020년 쥐의 해 맞아 디즈니와 협업


2020년 경자년, 쥐의 해를 맞아 디즈니 캐릭터와 협업한 ‘HELLO 2020 미키와 친구들’ 컬렉션을 출시했다. 디즈니의 시그니처 캐릭터들이 새겨진 다양한 뷰티 아이템들이 출시돼 눈길을 끄는데. 구매 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하고 있어 주목해야 한다.

‘한란 인리치드 크림’이나 ‘비자 시카 밤’을 구매하면 랜덤 화장품이 들어 있는 럭키박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컬렉션 제품을 2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기도 하며 3만 5천 원 이상 구매 시에는 한정 판매 중인 디즈니 캐릭터 미키와 도날드 덕 저금통을 구매할 기회가 주어진다.

웰더마, 신년맞이 새해 선물 최대 90% 할인


신년맞이 최대 90%까지 할인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선보인 웰더마. 총 12가지 이벤트 상품으로 클렌징, 스킨 케어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것은 이벤트 상품들 대부분을 만 원도 안 하는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는 점.

가격을 90% 낮춘 ‘리바이탈 GE 크림’은 9,900원에 판매 중이다. 이외 ‘지플러스 어스마린 모이스트 에센스’, ‘어스마린 워터 에센스 토너’, ‘어스마린 모이스트 에센스 젤 미스트’ 등 9개 제품도 동일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이에 ‘수분 잠금 크림’이라 불리는 ‘지플러스 모이스처 크림’은 금세 품절 사태에 이르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