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양쥐언니, 2월24일 아로셀 ‘마시멜로우 클렌저’ 공구 오픈

2020-02-24 12:13:56

[뷰티팀] 뷰티크리에이터 양쥐언니가 2월24일 월요일 아로셀 ‘마시멜로우 클렌저’ 공구를 오픈했다.

‘마시멜로우 클렌저’는 마시멜로처럼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으로 일명 ‘생크림 클렌저’라 불리기도 한다. 초미세거품이 모공 깊은 곳에 스며들어 노폐물을 제거해주며 약산성 클렌저로 피부 땅김을 줄인 게 특징이다. 코코넛 천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에 자극 없이 세안할 수 있으며 180mL 대용량으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해도 문제없다.

양쥐언니는 “트러블에 민감해 클렌징에 신경 쓰는 편이다.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을 사용하다 보니 높은 가격대가 부담스러웠다. 직접 제조사와 샘플링을 거듭해 ‘마시멜로우 클렌저’를 론칭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 공구 오픈 기념으로 선착순 구매자 500명에게 적립금 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3+1 구매 시 ‘보톡이 패치’ 2매도 추가 증정한다. 공구는 2월24일~27일 오전 8시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양쥐언니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양쥐언니는 SNS를 통해 솔직담백한 입담으로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공개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인기 뷰티&라이프 인플루언서다. 특히 40대 중반의 나이에도 꾸준한 관리를 통해 20대 못지않은 동안 외모를 가져 화제 몰이 중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