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양쥐언니 12월10일 보토기 V리프팅밴드&아로셀 아이 앤 넥 슈퍼크림 공구 오픈

2020-12-10 11:11:30

[뷰티팀] 뷰티&라이프 인플루언서 양쥐언니가 12월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토기 V리프팅밴드와 아로셀 아이 앤 넥 슈퍼크림 공구를 오픈했다.

보토기 V밴드 마스크는 보톨리늄 성분을 피부투과형으로 개발해 리프팅 밴드 안쪽에 하이드로겔 형태로 붙여놓았다. 처진 피부가 고민인 사람, 무너진 턱선이 고민인 사람, 턱살과 이별하고 싶은 사람, 부기가 고민인 사람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리프팅 밴드 형태의 마스크팩이다.

여기에 피부 보습 기능과 주름 개선, 피부 진정 등의 효과도 있으며 최대 6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해 부착하고 잠을 자도 된다. 또한 귀 아픔을 최소화한 특수 원단으로 제작돼 통증까지 생각한 마스크 팩이다.

함께 공구하는 제품인 아로셀 아이 앤 넥 슈퍼크림은 탄력 있고 팽팽한 눈가와 목 피부를 위한 바이오 슈퍼 크림이다. 미백과 주름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며 주름진 눈가나 팔자주름, 처진 볼, 늘어진 턱선에 바르면 피부 탄력을 높일 수 있다.

양쥐언니는 “자꾸 무너지는 턱선은 보토기밴드로 날렵하게 당기고 탄력없이 주름진 피부는 아로셀 아이 앤 넥 크림으로 팽팽하게 채울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양쥐언니는 SNS를 통해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솔직하게 공유해 많은 사람의 인기를 얻고 있으며 털털한 매력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는 인기 뷰티&라이프 인플루언서다. 특히 40대 중반의 나이에도 꾸준한 관리를 통해 20대 못지않은 동안 외모를 뽐내 화제 몰이 중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