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아로셀, ‘링클솔루션 아이크림’ 출시

2021-06-02 19:38:11

[뷰티팀] 아로셀이 갈바닉 진동기기를 통해서 피부투과형 보툴리눔 성분의 활용을 극대화한 첨단 주름 관리 크림인 ‘링클솔루션 아이크림’을 출시했다.
‘링클솔루션 아이크림’은 피부투과형 보툴리눔 성분을 이용한 링클케어 제품으로 기존 주사를 통해서만 사용하던 보툴리눔 성분을 첨단 생명공학기술을 이용해서 화장품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든 제품이다.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러시아, 중국, 유럽, 캐나다 등에서 글로벌 특허등록을 받았다.
갈바닉 진동기기 일체형 제품으로 갈바닉 기기와 시너지효과로 아이케어, 팔자주름, 넥케어까지 가능한 신개념 홈케어 제품으로 1분 정도의 간단한 마사지 만으로도 파워풀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링클솔루션 아이크림’의 큰 장점은 토탈 링클케어 성분이다. 실베스트리스 꽃담배의 줄기세포에서 추출한 식물성 펩타이드가 탄력에 도움을 주며 식물성 에스트로겐인 소이이소플라본 성분이 호르몬 불균형으로 힘없는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 준다. 또한 연어알 추출물에 들어있는 소듐디엔에이 성분이 재생을 도와주며 5중 세라마이드가 피부 장벽기능을 강화하여 거칠어진 피부 윤기에 도움을 준다.
아로셀 관계자는 “향료 무첨가 및 EWG 그린 성분으로 순하고 안전한 아이크림이다. 윤기 넘치는 텍스처와 손끝에서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사용감, 피부 위에 사르르 녹아 스며들어 피부 속부터 탄력을 채우는 영양감을 선사해준다”고 전했다.
한편 ’링클솔루션 아이크림’은 세계적인 코스메틱 제조사인 이태리 인터코스의 독자소재(식물성 펩타이드)와 스위스 포뮬러 테크놀로지가 결합된 하이엔드 포뮬러로 스위스 테크놀로지로 개발된 럭셔리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