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스카인드 ‘매직 10 글로우 2종’, 여름철 피부 속 수분 충전

정혜진 기자
2021-07-22 16:40:50

[정혜진 기자] 폭염, 열대야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은 땀과 피지 등의 노폐물이 많이 배출되어 피부 트러블이 생기기 쉽다. 특히 여름철에는 더위를 피하려 에어컨 바람에 피부가 장시간 노출이 되면 피부 속 수분이 빠르게 증발해 건조해지고 푸석해진다. 이런 이유로 무더운 여름철에도 피부 보습 케어에 신경 써야 한다.
스카인드의 ‘매직 10 글로우 스틱 SPF 50+/PA++++’은 여름철 속 건조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보습 성분인 ‘판테칼라민’과 피부에 탄력을 주는 ‘마린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어 건조한 피부 속에 침투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연출한다. 뿐만 아니라 미백, 주름,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까지 갖춰져 있는 제품이다.
‘매직 10 글로우 크림’은 보습 관련 특허 원료인 ‘아쿠아리시아’와 피부 집중 보습에 도움을 주는 ‘8종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있다. 뿐만 아니라 수분이 외부로 빠져나가는 것을 방지해주는 천연 보습인자 ‘세라마이드’까지 더해져 피부에 촉촉함과 동시에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만들어 낸다. ‘매직 10 글로우 크림’은 뛰어난 기능과 성분 이외에도 ‘메이크업 베이스’와 ‘오일 세럼’의 두 제형을 독특한 하나의 용기에 담아 듀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카인드의 ‘매직 10 글로우 스틱’, ‘매직 10 글로우 크림’은 국제약품 대표 의약품인 타겐-F의 주 원료이자 피부 노화 방지와 항산화 효과에 뛰어난 빌베리를 비롯한 10가지 베리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스카인드 관계자는 “‘매직 10 글로우 스틱 SPF 50+/PA++++’와 ‘매직 10 글로우 크림’은 건조한 피부에 간편하게 수분을 충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탄력이 있는 건강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소문이 나 주문이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