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나만 알고 싶은 뷰티 크리에이터 3인

정혜진 기자
2021-08-24 12:36:17

[정혜진 기자] 유튜브의 영향력이 점점 확대되면서 ‘크리에이터’란 직업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크리에이터는 콘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촬영, 편집하며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직업이다. 이들은 남들보다 발 빠르게 트렌드를 체크하고, 곧바로 공감을 끌어내는 영상을 제작한다.
‘코로나 19의 장기화’, ‘마스크 시대’로 인해 더 각광받게 된 ‘뷰티 크리에이터’. 마스크로 인한 피부 트러블 케어부터 화장품을 직접 테스트해볼 수 없는 요즘, 섬세한 발색력을 표현함은 물론 꼼꼼한 리뷰를 콘텐츠로 다루는 그들의 영상은 한 줄기 빛처럼 느껴지게 된다.
유용한 콘텐츠와 솔직 담백한 입담으로 많은 구독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뷰티 크리에이터들. 그중 나만 알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인 뷰티 크리에이터 3인을 소개한다.
#유리숍


동그랗고 큰 눈, 앵두 같은 입술, 깨끗한 피부로 인형 같은 외모를 자랑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유리숍. 14만 구독자를 가진 유리숍은 뛰어난 미모와 함께 솔직하고 친근한 입담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유튜버다.
그는 메이크업, 패션 뿐만 아니라 일상 속 작은 뷰티 꿀팁까지 공유하곤 한다. 피부 천재인 그의 홈케어 방법이나 데일리 메이크업, 추천하는 꿀템들 등 볼거리도 다양하다. 소통을 잘 하기로 소문난 그는 평상시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구독자들과 꾸준히 소통을 하며 뷰티 라이프를 공유하는 편이다.
#잉화

뷰티, 패션 크리에이터로 개성 있고 매력적인 스타일을 선보이는 잉화. 16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잉화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가성비 좋은 아이템을 소개해주곤 한다. 세련되고 청량한 영상미도 보는 재미를 더한다.
그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랜드 신상, 애정하는 아이템, 데일리 룩북&메이크업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패션과 뷰티 두 가지 모두 관심사라면 그의 유튜브를 구독해 보자. 감각적인 컬러 조합과 시즌별, 무드별 스타일링을 엿 볼 수 있을 것이다.
#혜림쌤

뷰알못도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메이크업을 소개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혜림쌤. 청담동 헤어, 메이크업 숍인 ‘우아프’를 운영 중인 그는 자신만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유튜브 영상을 통해 공유하고 피부 타입별 스킨케어, 뷰티 아이템 리뷰, 일상 브이로그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다루고 있다.
그는 전문가답게 기초부터 탄탄한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과하지 않지만 은은하게 빛나는 데일리 메이크업 등 일상 메이크업을 알려준다. 패션 센스까지 뛰어나기로 소문난 그의 일상룩과 패션 아이템을 엿보는 재미까지 쏠쏠하다. 구독하면 무조건 미모 지수 상승하는 혜림쌤의 유튜브 채널. 날이 갈수록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그의 채널을 주목해 보자. (사진출처: Happyrim혜림쌤, INGHWA잉화, 유리숍Urishop 공식 유튜브 채널, 혜림쌤, 유리숍, 잉화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