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하이엔드 홈 케어 브랜드 LBB(엘비비), 배우 이민호와 함께 여정을 시작하다

2021-09-03 15:06:45
[뷰티팀] 고즈넉한 한남동 언덕, 삼성 미술관 Leeum(리움) 앞에 자리한 프레스티지 뷰티 갤러리 La Boutique Bleue(라 부티크 블루, 이하 LBB)는 스위스퍼펙션 스파를 국내 처음으로 들여와 20여 년 넘게 세계 최고 수준의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프리미엄 뷰티 전문 기업이다.
올가을 La Boutique Bleue(라 부티크 블루)에서 ‘Innovative Beauty(이노베이티브 뷰티)’라는 슬로건 아래 SIMPLY(쉽고), QUICKLY(빠르고), EFFECTIVELY(효과적인)를 추구하는 Technology(기술)를 기반으로 식물의 강력한 항산화 효과와 자생력을 손상 없이 추출하는 특허공법을 활용해 완성한 혁신적인 하이엔드 홈 케어 브랜드 LBB(엘비비)를 론칭한다.
프리미엄 홈 케어 브랜드 LBB(엘비비) 론칭과 함께 명실공히 국내외 최고 스타인 이민호 배우가 브랜드 전체 부문의 뮤즈가 되어 그 행보를 함께 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배우 이민호의 독보적인 존재감과 함께 자아 중심을 잡고 이끌어가는 개척자의 느낌 그리고 심플한 고급스러움까지 담아낼 수 있어 ‘뷰티 기술의 혁신과 진화는 엘비비로부터’라는 브랜드 철학과 잘 맞았다. 전 세대를 아우르며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스타 이민호와 함께할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할 만하다”라며 뮤즈를 선정한 배경을 밝혔다.

이민호 배우와 함께 LBB는 소비자의 높아진 눈높이에 맞춘 Premium(프리미엄)과 Public(퍼블릭)을 동시에 지향하며 EWG ALL GREEN 등급과 자연 친화적인 비건 뷰티를 추구할 계획이다.
또한 자연과 인간의 조화라는 확고한 주제 의식을 가지고 작품 활동을 펼친 세계적인 건축가이자 화가인 훈데르트바서의 친환경과 자연철학을 실천하는 환경운동을 훈데르트바서 코리아와 함께 진행할 예정이며 도시재생에 대한 훈데르트바서의 철학을 각자의 삶으로 실천하여 지구와 인간과 동물이 함께 행복할 수 있는 미래를 현실화시키는 역할에 함께 참여하고 글로벌 홍보를 위한 컬래버레이션도 함께 기획 중이다.
한편 LBB는 스킨케어, 마스크팩 출시에 이어 까다롭기로 정평이 나 있는 독일의 더마테스트 엑셀런트 기관의 최상위 등급인 5 STAR를 취득한 헤어 케어 라인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코스메틱 시장으로의 진출을 준비 중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