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네오젠x드림캐쳐, 바디미스트&핸드크림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이진주 기자
2021-09-14 18:00:00

[이진주 기자] 네오젠(NEOGEN)이 걸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평소 팬들과의 소통에서 향수에 대한 깊은 관심을 보여왔던 드림캐쳐 멤버들이 직접 선택한 향을 바탕으로 바디미스트와 핸드크림 7종으로 기획됐다.
각 멤버들이 선택한 향기는 지유-패션 내놀리, 수아-모션스웨이드, 시연-문라이드 머스크, 한동-러브 로즈, 유현-프리덤 아이리스, 다미- 셀프 베르가못, 가현-데이드림 스위티로 시트러스, 플로럴 계열부터 머스크, 샌들우드 계열까지 다양한 향으로 구성된다.
패키지 또한 그간 몽환적인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온 그룹 이미지에 걸맞게 트렌디한 파스텔 색상으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글로벌 KPOP그룹 드림캐쳐의 독보적이면서 인상 깊은 이미지가 네오젠의 브랜드 모토와 부합한다고 여겨 협업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한편 바디미스트 및 핸드크림은 14일부터 네이버 뷰티 윈도와 네이버 스토어, 네오젠 공식 온라인몰 및 카카오 스토어에서 론칭을 기념해 2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단품 구매 시에는 포토카드 1장, 세트 상품 구매 시에는 포토카드 3장이 랜덤 증정된다.
또한 22일까지 네이버 뷰티 윈도에서 네오젠x드림캐쳐 핸드크림과 바디미스트를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드림캐쳐 멤버들이 직접 찍고 사인한 폴라로이드 사진을 제공한다. (사진제공: 네오젠)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