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3CE X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X 원슈타인 콜라보레이션 영상, 음원 ‘눈길’

2021-10-20 17:10:00
[뷰티팀] 크리에이티브한 코스메틱 브랜드 3CE가 지난 12일 신제품 ‘My Moves 에디션’ 글로벌 출시와 함께 공개한 음원과 영상이 화제다.
“수많은 모습 속에서 진짜 ‘나’를 표현하다”라는 콘셉트로 다양함이 존중되고 자아표현이 자유로운 현시대의 표현 도구 중 하나인 음악과 댄스를 뷰티에 접목해 풀어낸 이번 콘텐츠는 국내 최대 규모 댄스 스튜디오인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의 댄서 5인이 안무 제작과 퍼포먼스에 참여하고 특색 있는 음색을 가진 래퍼 ‘원슈타인’이 음원에 참여해 완벽 시너지를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영상이 공개된 유튜브 채널에서는 연일 ‘광고 음악 같지 않다’, ‘3CEx1M 완벽한 콜라보’, ‘노래가 너무 좋아서 꼭 음원으로 나왔으면 좋겠다’, ‘원밀리언 퍼포먼스 대박’ 등 국내는 물론 노래의 제목을 묻는 등의 해외 팬들의 반응까지도 훈훈하다.
이와 같은 반응은 최근 화제였던 여성 댄스 크루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같이 퍼포먼스 적인 움직임으로 자신의 표현을 더 극대화시키는 MZ세대가 열광하는 콘텐츠 트렌드가 반영된 것이라고 보여진다.
또한 3CE는 10·20세대에 가장 영향력 있는 숏폼 플랫폼인 틱톡을 통해 원슈타인의 음원 ‘Change’를 활용한 ‘3CE MY MOVES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틱톡 크리에이터들 및 유저들이 원밀리언의 안무를 따라 추는 영상이나 3CE 제품을 통해 ‘변신’하는 콘텐츠들이 생산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한국을 필두로 중국, 일본 및 동남아 주요 시장 등에 순차적으로 론칭을 앞두고 있으며 해외시장에서도 역시 틱톡이나 릴스 같은 숏폼 콘텐츠를 2차적으로 생산해 다양한 챌린지 등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