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헤세드 뷰티 레이블⑨] 대한민국 '아줌마' 주름 변신은 무죄… 처진 탄력 업! 특급 처방전의 비밀

2022-01-19 10:51:00

“나이 들어도 동안이라는 얘기를 들으면 더 동안이 됩니다”
“동안이다”, “예쁘다”라는 칭찬은 언제나 여자를 기분 좋게 만듭니다. 여자가 죽을 때까지 들어도 지겹지 않은 것이 바로 이 말인 것 같아요.
2022년 새해에 제가 언니들한테 자주 듣는 얘기는 “동안이야”, “화장품 뭐 써?”라는 말이에요. 지나가는 빈말이 아닌 구체적인 칭찬, 뷰티 루틴을 물어 보시는 언니들이 많아요.
20~30대에는 이런 칭찬을 받아본 적이 없었는데, 오히려 40대 중반을 지난 지금에 와서야 듣는 얘기예요. 만나는 언니, 지인분들이 동안에 대한 피부 칭찬을 해주셔서 기분 좋은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이런 칭찬에 힘입어 더욱 주름 없고 탱탱한 탄력 있는 피부를 갖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어요. 고마운 칭찬을 해주는 지인, 팔로워분들에게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저의 작은 뷰티 꿀팁을 아낌없이 공유하려고 해요.
요즘 제 피부 탄력을 책임져 주는 동안 탑 시크릿 키워드는 바로 아로셀 ‘보툴케어 이엑스 키트’예요. 아로셀 ‘보툴케어 이엑스 키트’는 한겨울 찬바람이 할퀴고, 히터 바람에 열 받은 아줌마 피부를 위한 특급 처방전이에요. 축 처진 탄력은 한번에 바짝 올리고, 거칠어진 피부결까지 매끈하게 관리해 드려요.
‘보툴케어 이엑스 키트’는 ‘보툴리늄 샷’이라고도 불리는 앰플입니다. 피부투과형 보툴리눔 성분으로 기존 주사를 통해서만 사용하던 보툴리눔 성분을 첨단 생명공학 특허기술을 이용해서 만들어 졌어요.
아로셀 이엑스 키트는 1회 사용 시에도 즉각적으로 확인되는 파워풀한 주름제거+탄력 업 효과를 감동적으로 체험하실 수 있어요. 또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1회용 앰플로, 요즘 저의 찐 인생템이 됐어요.
식물성 펩타이드가 탄력에 도움을 주고, 특허성분인 초저분자 올리고 히알루론산을 통한 속보습 관리까지 가능한 제품입니다. 연어알 추출물에 들어있는 PDRN 성분이 재생을 도와줘요. 잠깐 수분이 감도는 느낌이 아닌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과 탱탱함을 즉각적으로 느끼실 수 있어요.
주름 관리, 잡티, 기미 등 따로 관리하기 힘든 부분도 함께 케어가 가능하기에 저처럼 따로 관리하기 힘든 분들에게 더욱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에요. 죽을 때까지 관리해야 하는 것이 여자인 것 같아요.
저 혼자가 아닌 저와 같은 고민을 갖고 계신 분들과 함께 세월에 시들해진 피부에 탄력을 깨우는 시간을 나누고 싶어요. 저와 함께 하는 팔로워분들의 마음 속에도 ‘주름 없는 일상의 작은 행복’이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추천드렸어요.
누구보다 뷰티에 진심인 46살 아줌마 헤세드의 ‘뷰티 레이블’, 다음에도 유용한 정보 가득 담아 찾아뵐게요.
외모는 물론 마음까지 예뻐지는 하루 10분 중년의 홈케어를 연구하는 윤희연은 이만 물러가요! 모두 주름 없는 피부 탄력을 깨우는 예쁨을 실천하는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