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헤세드 뷰티 레이블⑬] 피부 기초 관리의 럭셔리 끝판왕

2022-01-24 10:31:00

“늙는 것은 당연한 일이겠지만,
여자가 관리하지 않는 건 당연한 게 아닙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리 모두는 늙어갑니다. 저 역시도 마찬가지고요. 일을 하며 직장인으로서의 삶과 엄마로서의 삶을 병행하니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체력적으로도 힘든 점이 많아 금세 늙는 느낌이 들더군요.
세안을 하며 얼굴을 만질 때마다 점차 푸석해지는 얼굴과 거울을 볼 때마다 조금씩은 늘어가고 패여있는 주름을 볼 때마다 나도 어쩔 수 없이 정말 늙는구나 하는 생각에 상심에 빠진 적도 있습니다.
하지만 매일 상심에만 빠져 있다고 해서 제가 늙지 않는 건 아니었습니다. 누구나 시간은 똑같이 흐르고 제가 감당해야 할 일도 매일 짜여진 루틴에 맞춰야 했습니다.
그때 관리를 하기로 본격적으로 결심을 했고, 심사숙고 끝에 제 인생템을 정했어요. 요즘 저를 설레게 하는 홈 에스테틱 화장품은 아줌마 피부 기초관리의 럭셔리 끝판왕 슈퍼 보톡 크림입니다. 보툴리늄과 인체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을 고함량으로 담은 크림 제형의 바이오 화장품이에요. 인체제대혈 세포 배양액이 무려 10,000 PPM이나 함유되어 있고 보툴리눔 유래 성분까지 함유되어 안티 에이징에는 에르메스급 크림이라고 할 수 있어요.
“세계 최고 제대혈 세포배양액 기술이 세계 최고 홈 에스테틱 럭셔리 화장품 슈퍼 보톡 크림을 만들었습니다”
바이오 성분인 인체제대혈 세포 배양액과 피부 투과형 보툴리눔 성분을 결합한 세계 최초의 기능성화장품이라 할 수 있어요.
세월이 지나며 한 순간에 무너지기 쉬운 것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와 탄력입니다. 그리고 탄력이 떨어짐에 따라 더 표출되는 모공 확장과 처짐이 모든 여자의 가장 큰 고민일 거예요. 아로셀 슈퍼파워 보톡 크림은 피부 사이 사이 촘촘하게 보툴리늄과 제대혈 세포배양액으로 수분과 영양을 채워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를 유지시켜 줍니다.
많은 분들이 46살인 저와 비슷한 나이가 되면 영양크림을 심각하게 고민하게 될 것입니다. 시중에 많은 영양크림이 나와있고 가격대 역시 천차만별입니다. 어떤 크림이 좋은 크림일지 어떤 선택을 해야 확실히 안티 에이징 관리가 될지 고민이 됩니다. 저 헤세드는 저에 체험으로 저의 인생템이 된 아로셀 슈퍼파워 보톡 크림을 추천드려요.
슈퍼파워 보톡 크림은 단순히 안티 에이징에만 신경 쓴 크림이 아닙니다.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쳐로 저자극 진정 효과까지 있어 피부에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EWG 그린 포뮬러로 외부 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줍니다.
특허 받은 아로셀만의 보툴리눔 유래 성분도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보툴리눔 단백질의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피부 전달을 위한 MTD 기술을 적용해 떨어진 피부 탄력이 고민인 중년 여성분들에겐 최적의 크림이라고 자신합니다.
‘관리’라는 건 그렇게 대단한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그렇게 어려운 것도 아닙니다. 매일 낮과 밤, 씻고 나서 내게 맞는 스킨 케어를 하는 것 그리고 슈퍼파워 보톡 크림처럼 내게 잘 맞는 영양 크림을 선택해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잘 발라주는 것만으로도 안티 에이징에 큰 힘이 됩니다.
노화라는 것은 당연하지만 관리하지 않는 것은 당연하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보톡 크림과 사랑에 빠진 저 윤희연과 함께 관리를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믿고 사는 여러분의 신뢰에 확실한 결과로 보답해 드릴게요.
저는 헷님들께 보톡 크림으로 아줌마 홈 스킨케어의 끝판왕을 체험시켜 드리고 싶네요. ‘아줌마 사는 세상은 다 똑같다. 나만 힘든 세상은 없다’라는 생각으로 일상 속 작은 행복을 찾는 아줌마 헤세드였습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