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스타일을 살리자~!

김경렬 기자
2009-09-08 22:32:12


이번 시즌 김하늘은 가을 룩을 통해 새로운 메이크업 트렌드 '웜 스모키(Warm Smoky)'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엣지'있는 메이크업으로 올 가을, 나만의 스타일을 배워보는 것은 어떨까.

여전히 올 가을도 메이크업의 핫 트렌드는 스모키 메이크업. 하지만 누구나 쉽게 소화할 수 없는 것도 사실이다. 김하늘의 '웜 스모키(Warm Smoky)'메이크업은 자칫 강한 인상을 줄 수 있는 스모키 메이크업의 톤을 다운시켜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가미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한 트렌디한 메이크업의 기본은 계절감을 잘 살린 카키, 바이올렛 컬러로 너무 과하지 않으면서도 은은한 눈매를 살리는 것이 포인트다.



이번 컬렉션은 우아한 자태를 자랑하는 미스터리 바이올렛에서 모던한 가발의 시크 블랙까지 김하늘의 다양한 변신으로 완성되었다.

누구나 시도할 수 없었던 스모키 메이크업이 김하늘 특유의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와 결합되어 독특한 느낌으로 재탄생되었음은 물론이다.

특히 오렌지와 브라운, 카키를 믹스매치해 고혹적인 눈매를 강조한 럭셔리 카키 룩에서 원 숄더 드레스와 볼드한 느낌의 골드 뱅글로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스타일링까지 완벽하게 연출하였다.

클리오 브랜드 매니저 정현정 마컴부장은 "이번 웜 스모키 컬렉션은 기존의 부담스러운 스모키를 한층 완화한 클리오의 새로운 아트섀도우 컬러로 완성될 수 있다"고 말하고, "가을 분위기를 한껏 뽐내고 싶은 스타일 리더들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컬렉션은 가을 분위기를 한껏 뽐내고 싶은 스타일 리더들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예상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경렬 기자 beauty@bntnews.co.kr


화제뉴스 1

'물결 헤어 스타일'
더 특별한 웨딩





화제뉴스 2

클렌징에도
요령이 있다!





화제뉴스 3

스타들의 메이크업
뭔가 다르다





▶ 죽기전에 꼭 해봐야할 '헤어스타일'?
▶ 다양한 '아이라이너' 어떤 걸 고를까?
▶ '화장품 광고'에 속지마~!
▶ 퉁퉁부운 얼굴 '부기' 빼기
▶ 귀걸이 잘못하면 '귀 변형' 된다?
▶ 다크서클에는 '치질약'이 특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