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추운겨울 더 빛나는 메이크업

2009-11-03 10:52:35

'명품코'로 유명한 민효린이 '더바디샵'의 2009년 윈터 트렌드 메이크업과 함께 신비로운 바이올렛 무드의 '블링블링 겨울요정' 룩을 선보였다.

민효린이 선보인 이번 블링한 겨울요정 룩은 미세한 펄과 매혹적인 바이올렛 컬러가 만나 신비스런 이미지를 연출하는데 제격. 화려함과 동시에 세련미를 연출할 수 있어 연말 모임이나 파티에 잘 어울린다.

이번 룩의 포인트는 반짝임과 실키한 느낌의 바이올렛 아이 메이크업과 달콤한 느낌의 핑크 캔디 립 메이크업. 블링블링 겨울요정으로 거듭나는 메이크업 포인트에 대해 알아본다.

[Tip] 블링블링 겨울요정 메이크업 포인트!

바이올렛 아이 메이크업
밝은 라벤더 컬러를 눈두덩이 전체에 얇게 펴 바른다. 그 다음 퍼플 컬러를 눈 위쪽부터 그라데이션해 바르고 여기에 블랙 컬러를 아이라이너처럼 눈 위쪽에 그려 눈매를 선명하게 한다.

이때 좀 더 눈매를 강조하기 위해서는 퍼플 컬러를 눈 아래 점막에 채워준 후 펄이 가미된 마스카라를 사용해 속눈썹의 컬을 살리면 매혹적인 눈매가 완성된다.


립 메이크업

핑크 컬러의 립스틱을 발라주고 여기에 반짝임이 강조된 립글로스를 덧바르면 겨울 요정의 촉촉한 입술이 완성된다.

이에 앞서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톤과 생기를 더하는 치크로 피부의 바탕을 다지는 센스를 발휘해 보는 것도 좋다. (사진제공: 더바디샵 '윈터 트렌드 메이크업')

한경닷컴 bnt뉴스 손민정 기자 smins@bntnews.co.kr

▶ 라뷰티코아, 이색적인 할로윈 컨셉으로 고객 맞아
▶ 할로윈 데이 '글램 스타일' 어때?
▶ '마사지'로 몸 속 노폐물 해결 OK~!
▶ 성인 여드름도 청춘의 상징일까?
▶[이벤트] 명품 화장품 '공짜로' 경품 이벤트~!
▶[이벤트] 올 가을 스타일리시한 변신을 위한 행운의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