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2011년 패션&뷰티업계, 새 모델 발탁 소식으로 후끈!

2011-01-07 11:15:20

[김경렬 기자] 2011년 1월 첫 주부터 패션, 뷰티 브랜드에서 새로운 모델 발탁 소식으로 분주하다.

새로운 해가 시작하면서 그 야말로 대대적인 모델의 '물갈이'가 한창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패션과 뷰티 업계의 새 모델 발탁은 누가 선정되는 지가 브랜드 이미지에 큰 변화를 주기 때문에 업계 관계자 뿐만아니라 국민 모두에게 큰 화제가 된다.

특히 올 해는 전반적으로 패션, 뷰티 업계에서 브랜드의 새로운 도약을 알리 듯 예상치 못한 모델의 발탁 소식으로 브랜드 변화에 기대가 모아졌다.

스킨푸드, 성유리에 이어 이민정 새 모델 되다!


화장품 브랜드 스킨푸드는 배우 이민정을 새 모델로 발탁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민정의 참신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스킨푸드의 순수하고 건강한 브랜드 이미지를 잘 표현해줄 수 있다고 판단해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민정은 성유리에 이어 제 2대 스킨푸드의 모델이 되어 스킨푸드의 프리미엄 피부세포 재생 라인 ‘백금 포도셀 라인’의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 광고는 1월 중 TV와 지면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미샤화장품, 김혜수와 함께 활동할 이혜상 모델로 발탁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미샤화장품이 배우 이혜상을 모델로 발탁했다.

배우 이혜상은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오랜 기간 활동하며 고급스러운 마스크와 신비스러운 매력을 어필해 독보적인 뷰티 모델계의 여신으로 불리고 있다.

이혜상은 현재 미샤의 메인 모델인 김혜수와 함께 2011년 부터 활동하게 되며 미샤화장품은 특히 김혜수와 이혜상 두 모델 특유의 고급스럽고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강조하여 매스티지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미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강화시킨다는 전략이다.


국민 여동생 아이유, 예스비 모델로 활동


2010년 가요계 최고의 핫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사랑스런 스타 아이유가 캐주얼 브랜드 예스비(y’sb)의 모델이 되어 패션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아이유는 ‘국민 여동생’으로 뜨거운 주목을 받으며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10~30대를 넘나드는 사랑을 받으며 CF계가 주목하는 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이로 인해 아이유와 예스비의 향후 행보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인디에프 관계자는 “깜찍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겸비한 아이유의 이미지가 예스비가 추구하는 러블리한 소녀감성과 가장 잘 어울려 전속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짐슴돌 2PM, 네파 모델로 활동!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NEPA)에서 2011년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2PM을 발탁했다.

네파는 2011년 브랜드의 모델인 2PM 여섯 멤버들과 함께 상반기 광고부터 전개할 예정이다.

네파 마케팅팀에서는 “이번 2PM과 네파의 만남은 '짐승돌' 이라는 신조어까지 만들어 낸 2PM 여섯 멤버들의 무대 위의 폭발적인 열정과 개개인의 뚜렷한 개성이 네파의 이미지와 가장 잘 맞을 것이라고 판단되어 1년간의 계약을 체결 하게 되었다” 고 전해왔다.

'짐승돌' 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강인한 모습부터 옆집 오빠 같은 친근한 이미지까지 보여주는 2PM은 네파의 다양한 라인과 스타일을 소화하여 보여주고, 2PM 과 같이 팬 사인회 및 각종 온라인, 오프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클래스, 우월한 패션감각의 이민기 모델로 발탁!


남성 의류 브랜드인 더클래스는 전직 모델 출신인 배우 이민기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더클래스는 모델 출신답게 남다른 패션감각을 자랑하는 이민기가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패션 감각을 추구하는 더클래스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떨어지고 해운대를 통해 보여주었던 순수하면서도 열정적인 남성의 모습이 남성은 물론 남편이나 남자친구의 옷을 직접 골라주는 여성들에게도 어필할 수 있다는 점 등을 고려해 이민기를 모델로 기용했다.

더클래스는 지난 23일 이민기와 함께 지면 광고 촬영을 마쳤으며, 더클래스의 S/S 시즌 화보와 메이킹 필름들은 다음달 중 공개될 예정이다.

8등신 기럭지 이연희, 조이너스 전속 모델 되다!


여성복 브랜드 조이너스가 이연희와 2011년의 새로운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였다.

최근 한 패션매거진의 화보 촬영에서 돋보이는 8등신 기럭지로 화제가 된 이연희는 늘씬하고 섹시한 매력으로 현재 광고 모델로서도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연희는 조이너스의 봄시즌 카다로그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조이너스의 전속모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며 이연희의 새로운 모습은 봄 시즌 광고와 카달로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krkim@bntnews.co.kr

▶ 연말 시상식 헤어스타일 ‘여신’이 대세!
▶ 피부과에서 관리 받은 듯한 '홈 필링 케어'
▶ 정소민, 레드카펫 ‘뷰티 시크릿’ 엿보기!
▶ 연말 여행, 반드시 챙겨야 할 뷰티 아이템은?
▶ [2010 뷰티 어워드] 뷰티 전문기자들이 뽑은 2010년 최고의 화장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