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이아이 60kg, 곽현화 7kg 감량 “연예인 폭풍 다이어트 비결은?”

2011-12-09 11:05:25

[이선민 인턴기자] 최근 연예인들의 잇따른 ‘폭풍 감량’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다.

외모의 중요성이 커지며 자기관리와 다이어트 등에 대한 필요와 그에 따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외적인 부분을 대중에게 어필 해야 하는 연예인의 경우 몸매관리에 대한 부담과 스트레스는 상상을 초월한다.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한 신인가수 이아이의 경우 학창 시절 120kg에 육박하던 체중에서 약 60kg 정도를 감량했다. 그는 가수 오디션에서 비만이라는 이유로 오디션 탈락의 아픔을 겪으며 가수가 되겠다는 일념 하나로 무려 60kg를 감량한 것. 현재 62kg을 유지하고 있는 이아이는 ‘초콜릿 복근’까지 과시하는 사진 한 장을 공개해 화제를 불러 모았다.

또한 개그우먼 곽현화는 그룹 ‘UV’의 ‘트랄랄라’ 뮤직비디오에서 비키니를 입고 등장해 육감적인 몸매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곽현화는 UV의 뮤직비디오 출연 제의를 받고 난 후 3개월간의 중점적인 다이어트와 식이요법 등을 통해 7kg을 감량했다고 한다.

특히 곽현화는 자신의 홈페이지 ‘곽현화닷컴’이라는 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몸매관리 비법을 공개해 다이어트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체중감량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사진출처: 플러스케이엔터테인먼트, 곽현화 미니홈피)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하객 문근영 볼살 ‘동안 비결’ 여기 있었네!
▶유이, 바비인형과 인증샷 공개 “누가 진짜 인형이야?”
▶장윤주, 민낯으로 찹쌀떡 피부 과시 “피부 비결 궁금해~”
▶이다해, 몸매관리 비법 3종 공개 “마네킹 몸매 비결 여기 있었네!”
▶장윤주-가인-씨엘-소희 민낯 vs 화장 ‘쌍꺼풀 없어도 내가 제일 잘 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