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정소민 감량 화제, ★ 너도나도 다이어트 열풍!

2012-04-18 17:01:42

[뷰티팀] 최근 배우 정소민이 다이어트를 성공해 화제이다.

MBC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 출연 당시 보다 몸무게를 무려 10kg 감량했기 때문이다. 정소민의 10kg 감량에 성공한 다이어트 비법은 무엇일까.

최근 한 인터뷰에서 그는 “예뻐지는 것 보다 건강이 훨씬 중요하기에 조급해 하지 않고 1년 반에 걸쳐 식이요법과 요가, 한의원에서 침을 맞는 등 여러 가지 방법을 병행하여 다이어트를 하였다”라고 대답했다. 또한 “연예인은 참 힘든 직업이다”며 고충을 드러내기도 했다.

정소민 외에도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한 연예인들을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16kg 감량에 성공한 김신영은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아침은 현미밥 한 공기와 채소볶음으로 간식은 아몬드 10알과 사과 1/4쪽, 단백질 쉐이크로 점심은 오징어 채소 등으로 구성된 철저하게 짜여진 식단을 밝혔다.

걸 그룹 씨스타의 다솜은 트위터를 통해 다솜표 식단을 올렸는데 사진에는 바나나, 오이, 방울토마토 샐러드 등이 담겨있는 채식위주의 식단을 엿볼 수 있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대부분 채소로 구성 되어진 식단으로 건강에 무리가 있진 않을까 하는 걱정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완벽한 S라인의 소유자 다비치의 강민경은 하루에 고구마 반 개씩 먹는 혹독한 고구마 다이어트로 2주 만에 6kg을 감량하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연예인들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연예인은 힘든 직업이구나”, “나도 이번 기회에 다이어트 성공해야지”, “살 빼니 훨씬 예쁘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정소민 미니홈피, 신동 트위터, 강민경 트위터, 씨스타 공식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솔비 셀카 속 청순 헤어스타일 따라잡기
▶손예진 ‘물광피부’ 비결은? 광존 마사지!
▶4평 매장에서 월매출 3천만원? “뭘 팔길래”
▶정주리,외모 자신감 폭발! “내 외꺼풀 눈은 정말 예뻐”
▶수지 소두 인증샷 화제! 우영-김수현에 비하면…평범한 얼굴 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