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완벽한 워터파크 비키니 자태로 올 여름 남자친구 만들어볼까?

2013-08-16 10:24:26

[송은지 기자] 전국이 30도를 넘는 찜통더위가 계속되며 시원한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곳으로 짧은 바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바닷가, 워터파크, 수영장, 계곡 등 많은 물놀이 장소 중 젊은 층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곳은 단연 워터파크. 2030대 젊은 층이 많이 모이는 장소인 만큼 워터파크 복장으로 핫한 비키니가 연상되는 것이 무척이나 자연스럽다.

비키니를 입기 위한 준비로 여성들은 단기 다이어트에 돌입하곤 하는데 사실 준비해야 할 것은 이것뿐만이 아니다. 워터파크에서 당당한 비키니 자태를 뽐내고 싶다면 주목하자. 완벽한 비키니 자태로 이성을 유혹할 수 있는 위한 팁을 공개한다.

TIP1. 워터파크 가기 하루 전, 비키니라인을 점검하라

비키니라인 제모란 비키니를 입었을 때 비키니 사이로 음모가 튀어나오지 않도록 음모 부분의 털을 정리해주는 것. 많은 여성들이 비키니라인 제모가 필요하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병원이나 제모샵에 가서 시술을 받자니 부끄럽기도 하고 소요되는 시간과 비싼 금액이 부담스러워 망설이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음모가 비키니 밖으로 삐져나온다거나 하는 굴욕을 피하고 싶다면 비키니라인 제모는 필수. 병원이나 제모샵의 시술이 망설여진다면 집에서 스스로 제모 하는 것을 추천한다.


삼각형이나 스퀘어, 브라질리언이라 불리는 올누드 등의 디자인을 우선 머릿속으로 생각한 다음 셀프제모용품을 이용해 본격적인 제모에 돌입하자. 가장 대중적인 제모 방법은 족집게나 면도기를 이용한 방법이지만 자칫 상처가 날 수 있으므로 제모크림이나 왁스, 왁스 스트랩 등을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

제모용품을 이용해 제모를 마친 후 인그로운 현상을 방지할 수 있는 토너 등을 이용해 피부를 진정시키는 단계까지 마치면 제모샵에 가지 않아도 깔끔한 비키니라인 제모를 완성할 수 있다.

TIP2. 비키니 자태를 위한 헤어스타일을 고민하라


수영모를 착용해야 하는 수영장과 달리 워터파크 헤어스타일은 규제가 없어 헤어스타일로 스타일리시함을 한층 업 시킬 수 있다.

바디라인이 드러나는 비키니를 착용했을 때 긴 머리를 묶지 않고 늘어트리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풍길 수 있어 이성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어필할 수 있다. 하지만 긴 머리가 물에 젖을 경우 둥둥 떠다니는 미역을 연상시키거나 얼굴에 들러붙어 굴욕을 당할 수도 있으므로 물에 들어갈 때는 깔끔하게 묶어줄 것.

머리끈과 팔찌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를 활용하면 스타일은 물론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머리를 묶을 수 있어 이 같은 굴욕을 피할 수 있다.

TIP3. 비키니의 매력을 반감시키는 메이크업 번짐


워터파크에서 여성들이 가장 걱정하는 것 중 하나는 단연 메이크업 번짐일 것. 이를 피하기 위해 피부 메이크업은 최대한 가볍게 끝내고 아이메이크업에 신경 쓰자.

물에 쉽게 지워지는 눈썹과 아이라인의 경우 워터프루프 타투처럼 지속성이 긴 제품을 사용하면 번짐이나 지워질 걱정 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립 메이크업의 경우 틴트로 가볍게 혈색과 촉촉함만 더하는 것이 지속성과 발색 측면에서 더욱 효율적이다.

TIP4. 비키니 매무새에 늘 신경 쓰자

물속에 들어가 정신없이 놀다보면 옷매무새에 신경 쓰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비키니의 경우 갑작스레 풀리는 끈이나 말려 올라가는 상의, 엉덩이에 끼는 하의 등 예상치 못한 부분에서 굴욕을 당할 수도 있다.

이를 피하기 위해서는 우선 안전장치부터 철저하게 준비하자. 상의가 올라가거나 끈이 풀어져도 유두가 고스란히 노출되는 사고를 피하기 위해 비키니 안에 니플 패드나 누드 브라 등으로 한 번 더 가려주는 센스를 발휘할 것. 하의의 경우 미리 준비할 수가 없지만 수시로 비키니 매무새를 정돈해주는 습관이 필요하다.

하지만 너무 티 나게 아무 장소에서나 옷매무새를 가다듬는 것은 이성에게 매력적으로 보이기는커녕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 수도 있으므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조심스럽게 매무새를 정돈하자.

>> 비키니 맵시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줄 에디터 추천 아이템은?


1
뷰티포뮬라 쉐어버터 제모 크림 ★

제모 효과는 물론 천연 쉐어버터와 녹차 성분, 식물성 글리세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제모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꾸어줄 수 있는 제모크림.

2 뷰티포뮬라 콜드 왁스 스트립 ★
자극된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뛰어난 알로에 베라와 수분 지속력을 높이는 비타민E가 함유되어 피부 손상 없이 제모 할 수 있는 왁스 스트립. 붙였다 떼어 내기만 하면 간편하게 제모가 가능해 바캉스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3 니심코리아 칼로 트리트먼트 ★
왁싱, 모근제거기 등을 이용한 모근제거 또는 면도 후의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예방하고 완화하는 제품. 제모 직후 사용하면 점처럼 형성되는 인그로운 헤어를 예방할 수 있으며 천연 허브 성분의 영양분이 항염, 향균 작용을 해 피부를 보호하고 통증이나 염증을 완화시킨다.

4 달파니스 세븐 틴트 아이브로우
워터프루프 아이브로우와는 한번 그리면 최대 7일간 지속되어 수영장이나 찜질방 등에서도 지워지지 않는 틴트 아이브로우.

5 베네피트 차차틴트
세련된 코랄 컬러의 틴트로 자연스러우면서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발색이 특징. 립 외에 치크로도 활용할 수 있다.
(사진출처: 손승연 인스타그램, 강예빈 미투데이, 고두림 페이스북, 니심코리아, 달파니스, 베네피트)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이보영 메이크업 TIP
▶칙칙한 눈가를 환하게 밝히자! 다크서클 관리법
▶“효린-소유의 탄탄한 몸매가 부러워?” 뒤태를 관리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