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무한도전 가요제 2015’ 아이유 파운데이션 팩트, 어디꺼?

2015-07-18 22:35:16

[이유리 기자] 파트너 선정 이후 공개될 곡들에 대한 힌트까지 윤곽이 들어나고 있는 MBC ‘무한도전’ 가요제가 시청자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유일한 여성 참가자인 아이유는 박명수가 되어 어떤 음악으로 등장할지에 대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일렉트로닉 뮤직을 선호하는 박명수와 서정적이고 잔잔한 음악을 하는 아이유의 궁합이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는 것.

음악에 대한 많은 관심과 더불어 박명수와 곡을 상의하던 아이유의 피부가 덩달아 화제다. 평소에도 꿀피부로 유명한 아이유지만 내추럴한 모습에도 완벽한 피부를 자랑해 많은 이들의 부러움과 시샘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에 아이유가 사용한 메이크업 제품이 무슨 브랜드 것인지에 대한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그가 메이크업에 사용한 파운데이션은 아이소이의 불가리안 로즈 커버핏 파운데이션 팩트로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자연유래성분으로만 만들어진 해당 제품은 특상품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함유돼 메이크업과 동시에 스킨케어를 한 듯 피부개선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유명하다. 들뜨거나 뭉치지 않고 피부톤에 맞는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무한도전 가요제 2015’는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한 듯 시청률 상승과 동시간대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사진출처: 아이소이, MBC ‘무한도전’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깐깐한 여배우도 사용하는 ‘잇 아이템’
▶ “더 마셔도 될까?” 커피와 피부의 상관관계
▶ 아이유 화장품 파우치 속 시크릿 아이템이 궁금해?
▶ ‘오빠들 심쿵 주의보’ 러블리 끝판왕 박보영 스타일링
▶ 셰프들의 전쟁! 예쁜 사람들은 먹을 때도 관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