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기자리뷰] ‘2015 핫 이슈템’ CXDX 바디에어톡스크림 전격 해부

2015-07-28 10:51:01

[뷰티팀] 여름은 여름이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다이어트 열풍이 불고 있는걸 보니.

먹는 식품, 운동 기구, 다이어트 크림, 마시는 음료 등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각종 상품들이 잇따라 출시되며 그 효과에 대한 관심이 증폭하고 있다.

최근에는 '한 덩치'하는 개그우먼 이국주가 곤약다이어트로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는 사실을 밝히며 이국주 다이어트가 이슈에 올랐다. 2주일이라는 짧은 시간에 6kg을 감량하며 단기간 다이어트에 성공한 것이다.

하지만 이내 곤약다이어트에 대한 부작용이 더 큰 이슈가 되었다. 곤약에는 영양분이 거의 없어 곤약 다이어트를 과하게 하면 체내 수분이 빠지고 단백질 섭취가 줄어 탈모가 생기는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다. 또한 영양분이 부족해 피부 트러블이 생길 수도 있다는 것이다.

사실 이국주는 이보다 앞서 더욱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공개한 바 있다. ‘이국주 콜라병 크림’이 바로 그 비법. 곤약다이어트에 대한 부작용이 이슈로 떠오르며 부작용 없는 이국주 다이어트가 재조명되었다.


5월28일 네이버 TV뷰티스테이션 ‘언니네 HOT초이스’에 출연한 이국주는 바르는 다이어트 크림 사용 30분 만에 허벅지 사이즈가 3cm나 감소한 효과를 증명했다. 굶는 스트레스 없이, 맛없는 다이어트 음식 걱정 없이 바르기만 해도 사이즈가 감소한 결과를 몸소 보여주며 허벅지 다이어트의 지름길을 소개한 것이다.

나이가 들면서 나잇살이라고 하는 군살이 덕지덕지 들러붙어 도망갈 생각을 안 하는 현 상태. 바캉스를 앞두고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다양한 단기 다이어트 방법을 찾아보다 ‘콜라병 크림’에 관심이 갔다. 밑져야 본전이니 최대한 성심성의껏 사용해 보기로 했다.


제형
되직한 질감의 젤 타입이다. 언뜻 보면 보통의 슬리밍젤과 같은 제형이지만 투명에 가까운 색감이 히팅보다는 쿨링에 가까운 느낌이 들었다. 다소 끈적이겠다 싶었지만 피부에 도포 후 전용 시트를 부착하기에 큰 무리는 없다.

사용감 크림을 도포할 때는 시원한 청량감이 든다. 전용 시트를 부착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톡톡 쏘는 느낌이 들어 신기했다. 카복시젤과 시트의 결합으로 탄산 기체를 발생시키는데 기존의 카복시 주사와는 달리 따끔거림이 느껴지지 않아 통증에 의한 거부감이 없다.

시간이 지나면 약간의 후끈한 열감이 나타나지만 온도가 올라가거나 뜨거운 정도는 아니다. 중간 중간 시트를 자극해주면 탄산 기체가 올라오는데 그 때문인지 타 카복시 크림이나 PPC 크림에 비해 효과가 즉각적으로 나타나는 느낌이 든다.

사용 후 변화 전용 시트를 부착하고 더 좋은 효과를 위해 랩으로 감쌌다. 30분이 지난 후 랩과 시트를 떼고 괄사로 허벅지 부위를 마사지했다. 마사지 탓에 잠깐 빨개지긴 했지만 금방 되돌아 왔다. 같은 부위 기준으로 허벅지 사이즈는 0.7인치, 약 2cm가 감소했다.

특히 살이 늘어진 부분이 매끄럽게 정돈되는 느낌을 받았으며 지방이 많은 뱃살 등의 부위에 정기적인 사용을 하면 탄력 있는 복부 다이어트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낼 것 같아 복부에도 사용 중이다.

아랫배와 옆구리 위주로 시트를 부착하는데 한 장을 잘라 양쪽으로 나눠 붙인다. 물렁거렸던 살에 다소 탄력이 생긴 것을 느꼈다. 간단한 운동을 덧붙여 3일간 사용한 결과 배꼽 아래를 기준으로 3cm의 사이즈가 감소됐다. 스키니 바지 위로 머핀처럼 쌓였던 뱃살이 눈에 띄게 정돈 됐다.


총평
지난 몇 년간 효과가 좋다는 단기 다이어트는 대부분 다 시도해 봤다. 디톡스 다이어트, 덴마크 다이어트, HPL 주사, 카복시 주사, 지방분해주사까지. 당시 디톡스와 덴마크 다이어트의 경우 섭취량이 줄어드니 몸무게의 감량은 있었으나 수분이 빠져나간 탓에 일시적인 효과를 보인 것이라고 하더라.

HPL, 카복시, 지방분해주사는 광고에 현혹된 결정이긴 했지만 지인들의 경험을 듣고 선택했다. 결과는 더 말할 것도 없이 ‘사람마다, 체형마다 제각각’이라는 것이다.

‘이국주 콜라병 크림’으로 불리는 바디톡스 크림은 부위별 라인 관리를 원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몸 전체에 균형적으로 지방이 쌓인 체형보다 특정부위에 유난히 지방이 잘 쌓이는 체질이 많다는 사실에 입각하면 국소 부위 부분 다이어트에 이만한 제품은 없는 듯.

무엇보다 즉각적이고 확실한 단기 다이어트 효과가 마음에 들었다. 랩으로 감싸는 것이 다소 번거롭기는 하지만 30분이라는 짧은 시간에 이만한 사이즈 감소를 보인다면 충분히 감안할 만하다. 다이어트를 마음먹은 만큼 나름의 식이조절과 간단한 운동을 병행한다면 뚜렷한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다.

체험 제품>>23years old CXDX 더마바디에어톡스 크림

CXDX 더마바디에어톡스는 이산화탄소를 주입하여 지방분해와 셀룰라이트를 분해하는 카복시 시술과 유사한 원리를 지녔다.

단순히 바르기만 하는 일반 카복시 크림과 달리 전용 시트와의 결합으로 PPC 탄산 기체를 피부에 전달하여 바디의 탄력과 매끄러운 바디라인 관리에 효과적이다.

지방분해효과로 인한 사이즈 감소는 물론 뭉친 근육들을 매끄럽게 풀어주어 셀룰라이트 개선에 도움을 준다. 매끈한 탄력과 피부결 개선의 효과까지 볼 수 있어 늘어진 살이나 튼살, 요요로 인한 탄력 잃은 피부에 탁월하다.

민감한 피부의 경우 톡톡 튀는 탄산의 느낌이 다소 걱정될 수 있지만 민감성,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안전한 제품으로 전문적인 라인 관리를 받고자 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23years old)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유호정-최지우, 피부 나이 되돌리기 프로젝트
▶ [뷰티이벤트] 전문가 추천! 뷰티 캠페인
▶ 스타들의 ‘피부 트러블’ 없애기
▶ [뷰티테스트] 2015년 여름을 책임질 ‘자외선 차단제’ 7선
▶ 시선집중! ‘마스크팩’ 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