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뷰티분석] 박수진, 웨딩을 위한 ‘스페셜 스킨 케어’ 팁

2015-07-28 15:17:26

[박진진 기자] 7월27일 오후 6시, 배우 박수진이 배용준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두 사람의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의 축복 속에 이뤄진 두 사람의 결혼식. 그 속에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부 박수진이 섰다.

순백의 단아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행복한 얼굴로 결혼식을 무사히 끝낸 그. 물을 머금은 듯 청초한 박수진의 피부가 눈에 띈다. 평생 한 번 있는 특별한 날이기에 어느 때보다 예뻐보이고 싶었을 것. 박수진의 웨딩 메이크업을 담당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선미(에이바이봄 원장)에게 ‘웨딩 디데이(D-Day)를 위한 스페셜 스킨 케어’ 팁을 물었다.

SPECIAL SKIN CARE for wedding
BEAUTY NOTE. by 메이크업아티스트 박선미



# 1 수진씨 실제 피부가 화사한 편이에요. 피부결도 고르고 예쁘죠. 그리고 피부 자체에 은은한 광채를 가지고 있어 평소 수분크림과 촉촉한 파운데이션만 발라줘도 물광 메이크업을 한 것처럼 빛나요. 결혼식에서는 행복해서 그런지, 더 화사하더라구요!

# 2 특별한 날인만큼 스페셜한 기초 케어가 필요했어요. 수진씨 웨딩 메이크업 자체가 아주 얇고 내추럴하기 때문에 기초 케어가 중요하거든요. 에센스형 스킨을 적신 솜을 차갑게 식혀 팩처럼 얼굴에 얹어주고 3분 정도 기다리면 피부가 탱탱해져요. 수진씨의 모찌피부가 한층 더 쫀쫀해지죠. 그 위에 페이스 오일을 소량 덜어 혈색이 돌 수 있게끔 마사지하듯 얼굴을 문질러줘요. 이 때 팁을 한 가지 알려주자면, 페이스 롤러를 이용할 것. 더 효과적이에요!

# 3 오일 다음 단계에서는 수분크림을 발라 기초를 촉촉하게 마무리했어요. 그 위에 광채를 살려주는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줬죠. 자외선 차단제는 수진씨가 하와이에서도 매일 매일 발랐다고해요. 그 정도로 중요한 아이템이죠.

# 4 수진씨는 과하지도, 덜하지도 않은 단아한 웨딩드레스를 골랐어요. 여성스럽고 우아했죠. 그 자태가 더욱 아름다우려면 얼굴-목-어깨까지 이어지는 라인이 정말 중요해요. 소위 말하는 매끈한 Y라인이죠. Y-Shape 마사저로 얼굴과 목, 어깨라인을 따라 문질러주면되요. 미니사이즈라 휴대하기도 편해 수진씨가 평상시에도 자주 사용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바디에는 향이 좋은 로션을 발라 부드러운 팔 선을 만들어줬어요. 이 정도면 부러움 받을만한 신부 아닐까요?(웃음)

박수진의 리얼 웨딩 뷰티 : 스페셜 스킨 케어 아이템


(왼쪽부터 순서대로)
Y-Shape 마사저 턱선에서 목-쇄골로 이어지는 Y존을 케어해주는 페이스 롤러(박수진 롤러)로 아담한 사이즈로 여자들의 파우치 속 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마사저. 포에버 라이트 크리에이터 UV 프로텍션 SPF50 PA+++ 산뜻하고 촉촉하게 스며드는 텍스처로 끈적임이나 백탁 현상 없이 강력한 자외선(UVB/UVA) 차단 효과를 선사해주는 라이트닝 광채 베이스(박수진 자차) 입생로랑 포에버 유스 리버레이터 에센스 인 로션 보라 멀티 토닝 에센스라는 애칭을 가진 제품으로 세 가지 너리싱 오일이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고 시간 보습 효과의 수분 포뮬라가 빠르게 흡수되어 쫀쫀하고 탄력있는 모찌피부를 선사한다. 오 후즈 페이스 오일 다섯가지 천연 오일을 혼합하여 탄생한 페이스 프리미엄 오일로 얼굴-목-데콜테-팔꿈치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해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과 부드러움을 선사해주는 골드 멀티 오일. 포에버 라이트 크리에이터 젤 크림 강력한 보습 성분과 풍부한 영양 성분을 함유한 프레쉬한 푸딩 텍스처가 피부 속부터 우러나오는 속광을 연출해 빛의 아름다움을 극대화시킨다. 사용제품 제품 모두 입생로랑.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무도 가요제 아이유, 완벽 피부 비밀은 비비크림?
▶ [뷰티이벤트] 핫 셀럽과 함께하는 실속 프로모션
▶ 유호정-최지우, 피부 나이 되돌리기 프로젝트
▶ [스타뷰티 줌인] 박예진-장윤주-손수현, ‘자신감 메이크업 in 이벤트’ 스타일 분석
▶ 스타들의 ‘피부 트러블’ 없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