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핫 플레이스’ 럭셔리 에스테틱 스파

2015-07-30 12:56:59

[김희영 기자] 진정한 휴식을 얻고자 여름 휴양지 대신 에스테틱 스파를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매진 행렬의 비행기 티켓을 찾는 수고 대신 예약 한 통으로 몸과 마음까지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스파 선호도가 더욱 급증하고 있는 것.

한 번 스파를 받더라도 더 럭셔리한 곳에서의 휴식을 기대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인테리어, 서비스, 선택의 폭이 넓은 프로그램까지 모두 갖춰져 있어야 한다. 까다롭고 섬세한 니즈에 맞춰 운영되고 있는 핫 플레이스 럭셔리 스파를 소개한다.

■ 코리아나화장품 세레니끄


전문 에스테티션의 노하우와 우수한 제품을 이용해 트리트먼트를 진행하는 세레니끄는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시스템을 통해 피부를 체크하고 개인에게 딱 맞는 처방과 프로그램을 연결해준다. 고급스러운 시설과 친절함을 기본으로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해져 매력적인 스파로 손꼽힌다.

PROGRAM
피부를 재생시키는 줄기세포 앰플과 리프팅 매뉴얼 테크닉, 스톤 테라피가 합쳐진 ‘럭셔리 스톤 테라피’를 포함해 피부 고민별 전문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엑스퍼트’, 피부 타입별 집중 케어를 해주는 ‘인센티브’ 등 스페셜 트리트먼트부터 바디 케어까지 세분화된 프로그램이 구성돼 있다.

스페셜 TIP
피부 전문 컨설팅을 통해 스파 프로그램을 구성할 수 있고 멤버십으로도 운영돼 럭셔리 에스테틱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단계별 진행되는 프로그램에서 사용된 제품 라인까지 따로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할 것.

■ 러쉬 스파


영국의 전통과 아름다운 자연을 본받아 탄생한 러쉬 스파는 아늑하게 느껴지는 평화로운 가정집 느낌이 물씬 풍긴다. 들어서자마자 풍기는 러쉬만의 독특한 향과 제품들의 구성이 후각과 시간을 사로잡는다. 감성 스파라 불리며 마사지를 받는 사람들의 감성과 심리에 맞춰 프로그램을 추천하고 있다.

PROGRAM
에센셜 오일을 이용한 감성 릴렉싱 아로마 트리트먼트 ‘시네스티지아’를 포함해 불편한 근육 문제를 완화해주는 딥티슈 마사지 ‘굿 아워’, 피부 맞춤형 감성 페이셜 마사지인 ‘발리데이션 페이셜’ 등이 있다. 또한 새롭게 편곡된 비틀즈 음악에 맞춰 릴렉싱 스트레칭 마사지를 할 수 있는 ‘하드 데이즈 나이트’까지 총 8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스페셜 TIP
일반적인 마사지와 차별화된 스파를 받고 싶다면 ‘하드 데이즈 나이트’를 받아볼 것. 가장 영국적인 트리트먼트로 특이하게 리본을 이용해 수동적인 스트레칭을 진행해줘 마치 공중에 떠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 반얀트리 스파


아시아 최초의 럭셔리 오리엔탈 스파인 반얀트리 스파는 20여 개국에서 운영되고 있는 세계적 스파다. 전통적인 동양의 치유 요법을 이용한 바디 트리트먼트는 물론 천연 허브와 약초 등 다양한 천연재료만 사용하고 있는 것이 큰 특징. 기계를 사용하는 것이 아닌 오직 사람 손길의 트리트먼트를 주 철학으로 운영되고 있다.

PROGRAM
손과 천연 재료를 활용한 바디 마사지를 포함해 피부의 손상된 세포를 회복시키며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는 ‘페이셜 트리트먼트’, 손과 발의 스페셜한 케어를 돕는 ‘반얀 핸드&풋’ 프로그램 등 각 케어별로 세부적으로 나누어져 있어 원하는 스파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스페셜 TIP
특별한 스파를 받고 싶다면 ‘스파 패키지’를 활용할 것. 케어 순서와 부위에 맞는 알맞은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집중된 케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뷰티 트리트먼트를 제외한 풋바스, 티타임 등 30분의 리프레시 타임이 추가된다.

■ 설화수 스파


전통 한방 요법을 이용한 트리트먼트를 진행하는 설화수 스파는 몸과 마음의 균형에 포커스를 둔 철학을 지키고 있다. 조선시대 왕실에서 진행됐던 스파 방식을 활용한 향 테라피와 함께 트리트먼트 효과를 높이는 전통 옥, 백자, 호박, 한지 등 과학적인 전통 툴을 이용해 스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PROGRAM
한방 성분을 돋보이게 하는 페이셜 & 바디 흑요석 틀을 이용한 ‘다함설’, 뭉친 어깨 근육을 풀어주고 인삼 유래 미백 성분으로 피부 톤을 살려주는 ‘설안’, 바디 경락 테라피를 통해 몸의 경혈을 자극하고 앰플 관리로 피부 주름을 케어해주는 ‘진설’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다.

스페셜 TIP
페이셜과 바디 프로그램을 받다 조금 더 받고 싶은 케어가 있다면 추가로 진행할 수 있는 ‘애드온’ 프로그램이 있다. 어깨, 가슴과 팔, 팔자주름, 다리 등 8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부족한 케어를 도와준다.
(사진출처: 세레니끄, 러쉬 스파, 반얀트리 스파, 설화수 스파)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女 스타들, 잠자기 전 “○○ 하세요~!”
▶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의 리얼 헤어스타일 TIP
▶ 유호정-최지우, 피부 나이 되돌리기 프로젝트
▶ [뷰티신상] 땀과 유분에 강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리스트
▶ 스타들의 ‘피부 트러블’ 없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