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뷰티리뷰] 여자 모델 4인의 ‘이니스프리 버블 톡톡 모델링 마스크’ 품평기

2015-08-17 09:39:32

[김희영 기자] 패션과 뷰티 분야의 트렌드세터로 자리매김한 여자 모델 4인의 ‘이니스프리 버블 톡톡 모델링 마스크’ 품평기.

다양하게 출시되는 마스크 제품들은 차별화된 전략을 반영해 보다 뛰어난 제품성과 디자인, 구성으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홈케어 부분에서 강점을 보유한 마스크 제품의 특성이 남녀노소 사용률을 더욱 높이고 있는 것.

평소 피부 케어에 남다른 노력을 쏟고 있는 모델들은 마스크팩 하나도 까다롭고 신중하게 골라 사용하고 있을 터. 트렌드에 민감한 여자 모델들에게 ‘이니스프리 버블 톡톡 모델링 마스크’ 품평을 요청했다. 제품의 용기부터 기능까지 꼼꼼하고 솔직했던 모델링 마스크 품평을 들어봤다.

모델 전민옥
“휴대가 간편한 마스크 제품”


1. 본인의 피부 타입은? 복합성 피부.
2. 평소 마스크팩 사용 정도는? 일주일에 2번 정도 하고 있다.
3. 마스크팩 사용의 필요성은? 매끈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선 주기적으로 마스크팩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본다.
4. 홈케어의 장점은? 비용 부분에서 굉장히 효율적이라 생각한다. 굳이 멀리까지 가지 않고 집에서 20분이면 충분하기 때문에 시간적인 부분에서도 이득이 되는 것 같다.
5. 이니스프리 버블 톡톡 모델링 마스크를 사용해본 소감은? 팩을 바르고 나서 톡톡 쏘는 느낌이 드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오히려 마사지 하는 느낌이 들어 더 좋았다. 피부도 한결 부드러워 사용에 대한 만족감이 컸다.
6. 기존 마스크 제품들과 다른 점을 꼽으라면? 다른 모델링 마스크와는 다르게 물 대신 에센스를 사용했다는 점과 제품 자체에 혼합 용기와 스패튤라가 들어있어 휴대하기 편했다는 점이 독특했다.
7. 이니스프리 버블 톡톡 모델링 마스크를 간략하게 정의하자면? 평소 사용하는 마스크 제품과는 다르게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효과를 느낄 수 있는 만능 모델링 마스크.

모델 정유선
“에센스로 촉촉함을 더해주는 편리한 제품”


1. 본인의 피부 타입은? T존에 유분기가 있고 나머지는 건성에 가까운 중성 피부 타입.
2. 평소 마스크팩 사용 정도는? 잠을 제대로 못 자거나 바쁜 스케줄을 소화해 피부가 예민해지면 일주일에 세 번 정도 팩을 해준다. 그렇지 않으면 일주일에 한 번 정도 해주고 있다.
3. 마스크팩 사용의 필요성은? 일 때문에 두꺼운 화장을 오래 하고 있으면 피부가 지치고 예민해지는데 팩을 하게 되면 피부가 금방 진정된다. 그럴 때 팩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는 편.
4. 홈케어의 장점은? 급하게 관리가 필요할 때 번거롭게 예약하고 찾아가지 않아도 집에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점이 홈케어의 큰 장점인 듯. 가격 또한 저렴해서 쉽게 자주 해 줄 수 있는 것이 좋은 점인 것 같다.
5. 이니스프리 버블 톡톡 모델링 마스크를 사용해본 소감은? 얼굴에 도포하면 톡톡 쏘면서 쿨링 효과를 준다. 기포가 터지면서 저자극으로 피부를 케어해줘 마사지 효과를 주는 느낌. 에센스를 혼합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떼고 나면 촉촉하고 매끄러움이 더했다.
6. 기존 마스크 제품들과 다른 점을 꼽으라면? 모델링 마스크팩은 대부분 대용량으로 팔기 때문에 어디 놀러 갈 때 쓰려고 팩을 챙기다 보면 짐이 많아 번거로웠는데 이니스프리 버블 톡톡 모델링 마스크는 스패튤라가 따로 들어있어서 팩 하나만 챙기면 어디서도 모델링 팩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정말 좋았다.
7. 이니스프리 버블 톡톡 모델링 마스크를 간략하게 정의하자면? 기포 마사지와 쿨링 효과로 시원함을 주고 에센스로 인해 촉촉함을 더해주는 편리한 마스크.

모델 김은선
“손상된 피부 케어에 효과적인 수분 공급소!”


1. 본인의 피부 타입은? 약하고 민감한 건성피부.
2. 평소 마스크팩 사용 정도는? 주 3회 정도 사용한다.
3. 마스크팩 사용의 필요성은? 바쁜 현대인의 생활에서 저렴한 가격대에 기능 좋은 제품들로 피부 케어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은 것 같다. 미팅이 잡히면 관리실에 가기 애매한 시간일 때도 많아서 집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마스크팩은 남녀노소 꼭 필요한 제품.
4. 홈케어의 장점은? 집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관리실에 다녀온 효과를 느낄 수 있고 복잡한 과정 없이 피부를 케어할 수 있다는 점이 좋다.
5. 이니스프리 버블 톡톡 모델링 마스크를 사용해본 소감은? 처음엔 향이 없는 것 같았는데 바르면서 은은한 향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다. 쿨링감이 있어 햇빛에 노출돼 있는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느낌. 텍스처가 가벼워서 놀라웠고 따로 도구를 사지 않아도 돼 간편했다.
6. 기존 마스크 제품들과 다른 점을 꼽으라면? 다른 마스크와는 다르게 수분 지속력이 강해 팩을 뜯고 나서도 오래갔고 흘러내리지 않아 좋았다.
7. 이니스프리 버블 톡톡 모델링 마스크를 간략하게 정의하자면? 외부에 손상된 내 피부를 위한 수분 공급소.

모델 이연주
“삼박자를 고루 갖춘 똑똑한 마스크”


1. 본인의 피부 타입은? 복합성.
2. 평소 마스크팩 사용 정도는? 주 2회 정도 사용한다.
3. 마스크팩 사용의 필요성은? 즉각적인 수분이나 영양 공급이 필요할 때 아주 편리해서 자주 사용하는 편. 빠르게 피부 케어를 위해서 마스크팩만큼 좋은 제품은 없는 것 같다.
4. 홈케어의 장점은? 집에서 동시에 다른 일을 하면서 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홈케어의 최대 장점이라 생각한다.
5. 이니스프리 버블 톡톡 모델링 마스크를 사용해본 소감은? 우선 다른 준비물 필요 없이 모든 재료가 함께 들어 있어서 편했다. 구성이 귀엽고 알찼으며 사용 후 정리도 간편한 점이 눈에 띄었다. 향도 좋고 혼자서 사용하기 편했던 점이 가장 좋았다.
6. 기존 마스크 제품들과 다른 점을 꼽으라면? 마스크 제품은 얼굴에 완벽히 밀착하기 쉽지 않은데 버블 톡톡 모델링 마스크는 완벽히 밀착돼 영양분이 더 잘 흡수되는 느낌이었다.
7. 이니스프리 버블 톡톡 모델링 마스크를 간략하게 정의하자면? 사실 모델링팩이 좋은 건 알지만 집에서 하기에는 번거로움이 많은 편. 편리함과 기능적인 부분, 제품 구성 부분에서 완벽하게 삼박자를 고루 갖춘 똑똑한 마스크 제품.

[한 눈에 보기]
이니스프리 버블 톡톡 모델링 마스크



이니스프리 버블 톡톡 모델링 마스크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패키지 형태로 마사지숍에서 받던 피부 케어를 손쉽게 홈케어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용성을 높였으며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그린티, 라임, 석류 성분이 담긴 1제 에센스로 더 촉촉하게 수분 공급 효과를 높여주는 특징이 있으며 내장된 1제와 2제를 스패튤라를 이용해 혼합용기에 섞어 바르면 된다. 그린티 성분의 수분, 라임 성분의 톤업, 석류 성분의 탄력의 효과를 둔 3가지 제품으로 출시됐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극성수기’ 서머 바캉스! 파우치 속 잇(It) 아이템
▶ [뷰티신상]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힐링 아이템’
▶ ‘채널 소시’ 태연 셀프 네일 따라잡기
▶ [#스타 #헤어] 서인국-이진욱-주지훈, 여름철 HOT 헤어스타일
▶ 女 스타들, 잠자기 전 “○○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