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가을 컬러 네일 제안 “어머, 이 컬러야!”

2015-08-19 11:59:22

[구혜진 기자] 더위가 한풀 꺾이고 제법 선선한 가을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하나, 둘 가을 옷을 준비하는 여성들이 보이는가 하면 화려하고 비비드한 컬러로 물들였던 손톱에 새로운 ‘가을옷’을 입혀 주는 이들도 있다. 매년 돌아오는 가을이지만 이번 시즌에는 조금 더 특별하고 분위기 있는 네일 컬러로 손끝을 아름답게 물들이고 싶다.

그렇다면 올 가을에는 어떤 네일 컬러가 주목을 받고 있을까. 바이레미떼에서 제안하는 2015 가을 컬러 네일 BEST3를 소개한다.

#코코아베이지 네일


가을시즌 가장 무난하게 연출할 수 있는 베이지 컬러 네일은 화이트, 블랙과 같은 모노톤의 의상과 최고의 궁합을 자랑한다.

스타일에 상관 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며 다른 컬러랑 믹스하기 좋은 베스트 컬러다.

바이레미떼에서 선보이고 있는 코코아베이지는 진한 컬러감과 세련됨이 매력적인 아이템. 풀코트로 바르면 깔끔하면서 깊이 있는 느낌을, 강렬한 색상과 그라데이션으로 연출하면 색다른 무드를 표현할 수 있다.

#어반카키 네일


가을하면 떠오르는 컬러 ‘카키’. 고급스러움과 시크함을 두루 표현하는 카키는 연령에 상관 없이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컬러다.

바이레미떼의 어반카키는 튀지 않은 컬러감과 은은한 느낌이 멋스러운 제품이다. 피부가 어두운 톤이라면 풀컬러보다는 포인트로 한, 두 개 연출해 주는 것이 좋다.

#클래식와인 네일


4계절 내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레드. 바이레미떼에서 선보이고 있는 레드컬러는 버건디 빛이 감도는 컬러로 분위기 있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

가을에 자주 입는 니트 아이템과 매치하면 청순함과 섹시함을 고조시키며 풀컬러 하나만으로도 충분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잘 정돈된 손톱에 베이스코트를 바른 후 충분한 건조시간을 갖자. 그 후 클래식와인 컬러를 얇게 발라주고 2차적으로 한 번 더 컬러링을 해 주자. 마무리는 윤기와 광택을 주고 벗겨짐을 방지하는 탑코트를 발라주면 된다.
(사진출처: 바이레미떼,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무도 가요제 아이유, 완벽 꿀피부 따라잡기 1,2,3
▶ [뷰티신상]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힐링 아이템’
▶ ‘극성수기’ 서머 바캉스! 파우치 속 잇(It) 아이템
▶ [뷰티신상] 시선 집중 ‘서머 아이템’
▶ 유호정-최지우, 피부 나이 되돌리기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