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윤광피부의 계절 가을, 화이트닝을 시작할 때

2015-08-25 10:45:26

[배계현 기자] 어느덧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며 가을이 성큼 다가왔음을 느낀다.

무더위로 인한 유분과 땀으로 인해 메이크업 솜씨를 뽐내지 못했던 여성들에게는 비로소 빛나는 피부를 뽐낼 기회가 온 것.

가을철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스킨케어는 바로 화이트닝이다. 여름철 강력한 자외선으로 그을린 피부와 기미, 잡티를 화사한 피부톤으로 바꿀 절호의 시기이기 때문이다.

백옥 같은 피부를 가꾸는 방법은 다양하다. 기능성 화이트닝 제품을 사용할 수도 있고 전문 에스테틱 뷰티샵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다.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어떤 방법이든 꾸준히 지속하는 것이다.

◆ 화이트닝 베스트 솔루션

화이트닝의 첫걸음은 단연 각질제거부터 시작해야 한다. 자외선에 과다 노출된 피부는 평소보다 두꺼운 각질층을 만들어 제대로 화장품을 흡수할 수 없다. 따라서 제대로 된 화이트닝 관리에 들어가기 전 꼼꼼하고 확실한 각질제거가 먼저 선행되어야 한다.

지성 피부의 경우 일주일에 2회 정도, 건성피부는 T존 부위를 중심으로 자극적이지 않도록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한다. 각질제거 이후에는 수분과 영양을 충분히 공급해 주자.

가벼운 색소침착이나 계절적인 그을림 같은 경우 기능성 화이트닝 제품을 6개월 이상 꾸준히 사용하거나 피부 마사지를 통해 투명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 또한 색소침착이나 잡티가 생긴 부분은 스팟 제품으로 수시로 관리해주면 보다 빠르게 완화될 수 있다.

단, 고기능 화장품의 경우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을 수 있기에 사용 전 꼼꼼한 성분 체크에 관심을 기울이자. 비타민C와 E가 함유된 제품을 선택하되 자칫 놓칠 수 있는 수분 공급 기능이 있는 화이트닝 제품 사용을 권한다.


1 BRTC 비타민 필링 패드
칙칙함의 원인인 각질 및 노폐물을 정돈해 준다. 순한 입체 양면 패드가 쌓인 각질을 마일드하게 정리하고 비타민을 꽉 채워 화사한 피부를 완성시키는 미백, 주름 개선 제품.

2 키엘 클리얼리 코렉티브 다크 스팟 솔루션 생성된 색소침착을 감소시키고 잠재된 다크 스팟의 형성을 예방해 준다. 기미, 잡티, 트러블 자국을 빠르게 케어해 깨끗하고 투명한 광채피부를 선사하는 집중 투명 에센스.

3 리엔케이 셀 루미너스 리얼 화이트 크림 농축된 젤 크림의 제형이 풍부한 수분과 미백성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해주는 워터풀 화이트닝 크림. 쫀쫀하고 탄탄한 제형이 특징이며 풍성한 수분과 미백성분들을 지속적으로 공급한다.

◆ 화이트닝 프로그램으로 화사하게

기본적인 스킨케어만 사용하는 것 보다 정기적인 화이트닝 관리를 받는 것이 확연히 도움이 될 수 있다.

관리 시 들어가는 기능성 제품에 수기테크닉이 더해져 제품의 효과적인 흡수를 돕고 체내 혈액순환을 도와 혈행 개선이 이뤄지기 때문이다. 이는 화이트닝 본연의 목적과 입체적인 얼굴선을 살려주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


프리미엄 피부관리샵 더레드클럽의 화이트닝 트리트먼트는 피부의 면역강화와 고기능성 미백 성분이 함유된 비타민C를 투여함으로써 맑고 환한 피부의 빛은 되찾아 주는 화이트닝 프로그램이다.

여성들의 가장 큰 피부 고민인 칙칙한 피부톤과 색소침착을 완화시켜주어 더욱 젊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미백 트리트먼트라고 할 수 있다.

더 레드클럽의 화이트닝 프로그램은 조금 특별하다. 기본적인 데콜테 관리, 매뉴얼 테크닉을 넘어서 두피 마사지를 통해 얼굴까지 연결되는 근막을 풀어주며 더욱 유연한 피부와 근본적인 피부 광채를 만들어 주는 것이다.

또한 관리에 사용되는 인레드 화이트닝 앰플은 칙칙하고 거친 피부를 하얗고 생기 있게 가꾸어주는 미백 기능성 앰플로 순간적인 효과가 아닌 지속적이고 확연한 광채를 부여해 준다.
(사진출처: 더 레드클럽, BRTC, 키엘, 리엔케이,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소이, 로즈세럼 뒤잇는 로즈토닉 출시!
▶ ‘자르겠다 마음먹었다면’, 공효진-고준희-수영처럼
▶ 루비족 여배우들의 안티에이징 피부 케어 TIP
▶ [뷰티신상] 피부 회복 시즌 가을 대비 NEW 아이템
▶ 무도 가요제 아이유, 완벽 피부 비밀은 비비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