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신상품 뷰티열전, 이 상품 눈 여겨 보고 지금 바로 get할 것!

2015-08-27 18:57:05

[배계현 기자] 어느덧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며 가을이 성큼 다가왔음을 느낀다.

계절이 바뀌면 가장 먼저 발 빠르게 움직이는 곳이 바로 뷰티 업계다. 지난 계절 관리를 놓친 피부를 다스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 때문이다.

특히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환절기 시즌에는 각질제거, 화이트닝, 수분케어 등 자외선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기 위한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는 시점이다.

그만큼 가을 환절기는 피부 관리에 있어 중요한 계절이며 이때를 놓치면 여름내 생긴 기미, 잡티가 고착될 수도 있고 심하게는 피부 타입이 변화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또한 가을은 단연 레드립의 계절. 버건디나 레드립에 어울리는 뽀얀 윤광피부만 갖춘다면 분위기 있는 가을 여자를 만끽할 수 있다.

시즌 뷰티 신상품 열전, 스킨케어부터 색조까지 주목할 만한 제품들만 모았다.

건강한 피부로 다시 탄생!


1
리엔케이 센솔로지 리:제너레이팅 크림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불어 넣어 쫀쫀하고 탄탄하게 잡아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 크림. 진귀한 성분의 농축 성분을 적용하여 풍부하면서도 영양감이 가득 느껴진다. 피부의 탄력과 부드러움, 생기까지 불어넣는 크림.

2 Editor's Pick 23years old 코쿤 윌로우 실키 마스크 누에고치 추출물과 실크 단백질 등이 함유돼 피부 탄력을 이중으로 높이는 신개념 고탄력 마스크팩이다.

일반 마스크팩보다 작지만 텐션이 있는 두꺼운 시트는 피자 도우처럼 쭉쭉 늘어나며 피부에 찰싹 달라붙는다. 피부를 더욱 쫀쫀하게 잡아주며 그대로 피부 탄력을 높여주어 자연스레 리프팅 효과를 발휘한다.

누에고치 추출물과 단백질 성분이 함유된 에센스가 다량 함유되어 칙칙하고 탄력 없는 피부를 쫀쫀하고 환한 피부로 가꿔주며 보습, 탄력, 재생, 각질제거 등 복합 관리가 가능하다. 단순 미백팩, 화이트닝팩 이상의 즉각적인 안색 개선과 풍부한 영양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입이 뚫려있지 않아 피부가 얇은 인중과 입 주변까지도 관리가 가능하다는 특징이 돋보인다.

3 랑콤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 크림 중력을 거스른 듯 피부 탄력을 끌어 올려주는 것이 특징이며 부드러운 텍스처가 주름 사이 사이를 촘촘하게 채워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4 필립스코리아 비자부스트 초음파와 진동을 이용해 피부의 흡수력과 마사지 효과를 높여주는 뷰티 디바이스. 초당 300회의 진동이 피부를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며 미세 혈류 순환을 촉진시켜준다.

우아하고 분위기 있는 가을 여성되기!


1
데싱디바 매직 젤 베이스젤, 탑젤 필요 없이 한번만 바르고 큐어링하면 완벽한 젤 네일이 완성되는 매직 시스템 적용으로 미경화젤이 남지 않아 닦아내지 않아도 우수한 광택이 오래 유지된다.

2 이니스프리 리얼 핏 립스틱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한 컬러가 밀착된다. 천연 동백 오일이 각질은 눌러주고 보습 보호막을 형성해 건조한 가을철에도 생생한 컬러로 부드러운 입술을 유지한다.

3 맥 오뜨 도그 미네랄라이즈 아이섀도우X4 그레이, 플럼, 올리브 그린 등 활용도 높은 4가지 컬러를 담았다. 은은한 가을이 연상되는 고급스러운 컬러로 분위기 있는 눈매를 연출해 준다.

4 끌로에 오 드 뚜왈렛 유리 메탈 보틀에 담긴 신제품은 프레쉬, 머스키, 플로럴 계열의 향을 머금고 있다. 베르가못, 매그놀리아, 화이트 로즈 향에 보송보송한 머스크가 더해져 극도로 부드러운 향을 자랑한다.
(사진출처: 23years old, 리엔케이, 랑콤, 필립스코리아, 데싱디바, 이니스프리, 맥, 끌로에,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소이, 로즈세럼 뒤잇는 로즈토닉 출시!
▶ [뷰티신상] 커리어우먼을 위한 간편, 신속 아이템
▶ ‘국민 여동생’처럼 탱탱한 피부 가꾸기
▶ [스타뷰티 줌인] 이민정-성유리-유진, 스타일에 맞춘 ‘이미지 메이크업’
▶ ‘극성수기’ 서머 바캉스! 파우치 속 잇(It)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