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이런 팩 봤어? 가지각색 페이스팩 총 집합

2015-09-08 16:04:05

[배계현 기자] 아침, 저녁 큰 일교차가 뚜렷해지며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 공급이 시급해졌다.

가을철에는 피부 탄력이 급격히 떨어지며 안색이 칙칙해지는 계절이다. 여름내 자극 받았던 피부를 유연하게 다스려야 하며 묵은 각질까지 제거해야 하는 시점인 것이다.

또한 건조한 날씨는 피부의 수분을 앗아가고 각질, 가려움, 잔주름 등 각종 트러블이 발생하기 쉽기 때문에 철저한 보습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피부 관리가 절실한 시기, 가장 손쉽고 간편한 방법은 단연 홈케어. 특히 크림팩, 마스크팩 등 피부에 발라주고 붙여주는 것만으로도 피부 건강 회복에는 큰 도움이 된다.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한 윤광 피부, 환하게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 줄 뷰티팩들을 모아봤다.


23years old 코쿤 윌로우 실키 마스크
누에고치 추출물과 실크 단백질이 함유돼 피부 탄력을 이중으로 높이는 고탄력 시트와 시너지를 일으킨다. 일반 시트보다 두꺼운 텐션 시트는 에센스를 많이 머금고 있을 뿐 아니라 에센스의 수분 및 영양 증발을 막아 보다 효과적이고 전문적인 관리를 도와준다.

칙칙하고 탄력 없는 피부를 쫀쫀하고 환한 피부로 가꿔주며 피부 보습과 함께 투명한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설화수 옥용팩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필 오프 타입의 한방 팩. 죽 파우더와 꿀, 금은화 추출물 등 눈으로 보이는 생생한 한방 성분들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다스려준다. 피부에 쫀득하게 발리며 각종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팩에 흡착시켜 피부를 매끄럽게 다듬어 준다.

카오리온 프리미엄 블랙헤드 모공팩 온열 효과와 곡물가루고 박힌 모공 청소팩. 정제수 대신 탄산수가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부여하여 피부결을 매끄럽게 해준다.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를 한 번에 케어하며 따뜻한 온열효과로 인한 모공청소로 자연스러운 피부 스케일링이 완성된다.

한율 서리태 탄력 수면팩 서리태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탱탱하게 차오르는 탄력 피부로 가꿔주는 탄력 수면팩. 밤사이 집중 케어로 피부에 영양을 부여하며 다음날 아침 푸석거리고 힘없는 피부에 윤기가 살아나는 기능성 수면팩이다.

Editor’s Choice


23years old 코쿤 윌로우 실키 마스크


포장을 뜯으면 일반 마스크팩에 비해 풍부하게 함유된 에센스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텐션감 있는 마스크팩은 얼굴을 빈틈없이 감싸 쫀쫀하게 리프팅되는 느낌이 든다.


30여분을 부착하고 있어도 건조해지지 않는 풍부한 에센스 함유량이 놀라웠으며 마스크팩을 벗겨내자마자 영양이 흡수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즉각적으로 환해지는 화이트닝 효과가 탁월했으며 일반 미백팩이나 화이트닝팩보다 좋은 효과를 보였다.


특히 입이 절개되어 있지 않아 각질이 일어나고 갈라졌던 입술에도 영양이 공급되어 매끄러워 진 입술을 완성시켜주었다. 산뜻한 사용감과 풍부한 영양감,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어느것 하나 빼놓을 수 없는 신개념 마스크팩이다.
(사진출처: 23years old, 설화수, 카오리온, 한율,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리얼체험] 애프터 바캉스 케어에 사용한 아이소이 착한 진정수분팩
▶ [뷰티신상] 가을 미인으로 거듭나는 뷰티 아이템
▶ 애프터 바캉스 ‘후 관리가 중요해~!’
▶ [스타뷰티 줌인] 최지우-엄현경-이지애, ‘엘레강스 메이크업’ 트렌드 분석
▶ ‘채널 소시’ 태연 셀프 네일 따라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