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그거 써봤어?’ 올리브영 신상 털기

2015-09-18 15:56:08

[뷰티팀] 여성들의 ‘개미지옥’ 올리브영. 시기에 맞춰 세일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세트구성과 구색을 갖춰 언제나 인기가 좋다.

헬스&뷰티 스토어라는 명칭에서 알 수 있듯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바디케어, 헬스케어, 잡화 등이 구비되어 있으며 생활에 필요한 대부분의 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유용한 곳이다.

그래서 올리브영의 이벤트나 신제품의 경우 항상 이슈가 되고 있으며 그만큼 좋은 품질의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다.

계절이 바뀌며 화장대와 욕실 아이템도 한차례 변화하는 시기. 이번 시즌 올리브영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뷰티 신제품들을 소개한다.


마죠리카 마죠르카 누드 메이크 젤


투명 메이크업에 알맞은 파운데이션. 탄력 젤이 피부에 닿으면 에센스 로션으로 변하며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으로 투명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가볍고 촉촉한 발림성을 지녀 데일리 파운데이션으로 사용하기에 좋다.

유리아쥬 오 떼르말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된 100% 등장액 온천수. 수분 공급, 피부 진정, 건조로 인한 가려움 완화, 항산화,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이 된다. 세안 직후, 메이크업 전 후, 건조한 실내에서 사용하기 좋으며 향료나 방부제가 들어있지 않아 수시로 뿌려줘도 좋다.

겐조 로빠겐조뿌르옴므

활기차고 생동감있는 아쿠아틱 시트러스 향. 생동감 넘치는 살아있는 물을 형상화한 패키지다. 용기의 표면이 물결모양으로 되어 있어 불빛이나 그림자에 의해 다르게 보인다. 로빠겐조는 겐조에 의해 만들어진 물이란 뜻으로 신선한 활력이 넘치면서도 센슈얼한 느낌이다.

23years old 코쿤 윌로우 실키 마스크 ★★★★★


시트형 올리브영 마스크팩 중 가장 독특한 형태를 지닌 마스크팩이다. 크기가 작고 도톰하며 텐션감 있는 소재로 늘려서 사용한다. 피부를 감싸는 탄력이 자연스레 리프팅 효과를 주며 얼굴크기에 상관없이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

눈과 코 부분의 절단을 최소화하고 입이 뚫려있지 않아 빈틈없는 관리가 가능하며 특히 인중과 입 주변까지 한 번에 케어한다. 일반 마스크팩에 비해 풍부한 단백질 에센스가 함유되어 있으며 오래 부착하고 있어도 쉽게 마르지 않는다.

특히 즉각적인 브라이트닝 효과를 보이며 미백팩, 화이트닝팩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기존 마스크팩 추천제품에 비해 피부 탄력과 단백질 영양 관리 기능이 업그레이드 됐으며 밝고 탄력 있는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사진출처: 23years old, 마죠리카마죠르카, 겐조, 유리아쥬,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스타들의 공항뷰티, 그것이 궁금해!
▶ [리얼체험] 애프터 바캉스 케어에 사용한 아이소이 착한 진정수분팩
▶ 아이소이, 로즈세럼 뒤잇는 로즈토닉 출시!
▶ 무도 가요제 아이유, 완벽 꿀피부 따라잡기 1,2,3
▶ 김희애-전지현, 연예계 ★들의 꿀피부가 탐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