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스타들의 단기간 다이어트 ‘나도 한번 해볼까?’

2015-09-21 12:56:06

[배계현 기자] 후덕했던 여자 연예인들이 오랜만에 공식석상에 나타날 때면 달라지는 것이 있다. 바로 ‘얼굴’이 아닌 ‘몸매’다.

그들은 컴백 즈음에 앞서 그간 풀어졌던 긴장을 다잡고 식단관리와 운동을 통해 드라마틱한 몸매 변화를 보여주곤 한다.

하지만 전문 트레이너가 전담하는 그들과 달리 일반 사람들은 오랜 다이어트에 쉽게 지치기 마련. 그래서 단기간 다이어트 성공 사례를 찾으며 쉽지는 않아도 빠른 효과를 위해 오늘도 ‘살과의 전쟁’을 준비한다.

이미 선례를 보여준 연예인들의 단기 다이어트 성공 비법, 조금만 따라하다 보면 어느 순간 가벼워진 몸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 클라라 D-3식단

아름다운 보디라인을 가진 클라라. 그는 운동보다 식단 관리에 중점을 둔다. 소금이나 양념 없는 식사를 하는 것. 샐러드도 드레싱 없이 먹고 비빔밥도 고추장 없이 채소로만 비벼 먹는다.

맛이 너무 밍밍할 때는 바나나, 복숭아 같은 달콤한 과일을 곁들이는 방법이 있다. 채식은 칼로리 걱정 없이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더욱 부담이 없다. 단, 행사 전날에는 오후 4시부터 물만 섭취한다고 한다.

◆ 김희선 벌꿀 다이어트

출산 후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김희선. 그는 임신기간 동안 28kg의 체중 증가가 있었다고 밝혔다. 70kg이 훌쩍 넘었던 몸무게가 다시 돌아올 수 있었던 비법은 바로 벌꿀 다이어트.

문득 살이 좀 쪘다 싶으면 벌꿀 다이어트, 꿀물 다이어트로 체중 조절을 한다고 했다. 벌꿀 다이어트는 원푸드 다이어트의 일종이자 저인슐린 다이어트와 함께 체내 독소를 내보내는 디톡스 다이어트의 혼합이라고 볼 수 있다.

2~3일간 식사 대신 벌꿀을 섭취하는 방법인데 따뜻한 물에 2~3큰술을 타서 마셔도 되고 그냥 먹어도 좋다. 꿀에는 건강유지에 필요한 각종 비타민 미네랄 등이 풍부하여 단기 체중관리에는 제격이다.

단, 과당이 혼합되지 않은 100% 진짜 벌꿀을 섭취할 것.

◆ 수영 지옥의 식단관리

언제나 늘씬한 팔과 다리를 뽐내는 수영도 철저한 저칼로리 식단으로 관리 한다. 단기 효과를 노린 극단적 다이어트라고 할 정도로 혹독한 식단관리에 들어간다.

아침은 단호박 두 쪽, 방울토마토 다섯 알, 연두부 두 쪽. 점심에는 훈제연어 3조각, 레몬웨지, 홀스레디쉬, 카프레제, 꽃상추 샐러드. 간식으로는 물, 오이를 먹으며 저녁으로는 게살 샐러드, 수박 한 쪽과 파인애플 두 쪽, 양상추 샐러드 등 탄수화물을 완벽히 배제한다.

◆ 먹으면서 하는 건강한 단기간 다이어트


단기 다이어트를 시도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것이 영양 섭취다. 필요한 영양은 꼭 섭취해야 건강에 무리가 없기 때문이다.

여성들의 날씬한 몸매와 건강을 동시에 잡는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23years old의 다이어트 세트 ‘악녀박스’가 출시되었다.

악녀박스는 2주 다이어트 프로젝트 콘셉트의 뷰티박스로 이국주 다이어트 크림으로 불리는 CXDX 더마바디에어톡스 두 세트를 포함 알크림과 셀룰라이트 크림, 셀룰라이트 마사지기, 바질사탕과 에너지바, 병아리콩으로 구성됐다.

바르기만 해도 확연한 사이즈 감소를 보이는 CXDX 더마바디에어톡스 콜라병 크림 사용과 함께 관리 전, 후로 셀룰라이트 크림과 알크림을 병행하면 지방과 셀룰라이트 제거에 더욱 효과적이다.

여기에 예정화 다이어트 비법으로 알려진 병아리콩이 포함되어 고소한 맛과 더불어 변비 예방과 노페물 배출로 피부미용에도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병아리콩에는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포만감을 주기도 한다.

또한 영양소는 풍부하고 칼로리는 다운시킨 에너지바, 배고픔에 허기를 달래 줄 달달한 바질사탕이 포함되어 굶지 않고 먹으면서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는 구성이다.

2주 단기간 다이어트에 적합한 악녀박스는 이국주, 예정화 등 효과적인 연예인 다이어트 비법으로 알려진 아이템들을 모아 신뢰를 높이며 더욱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돕는다.

여자들의 평생 숙제 다이어트. 이제는 먹고 바르면서 건강한 몸매 관리를 시작해 보자.
(사진출처: 23years old,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한가위 메이크업은 이렇게!
▶ 피부 건강 지켜주는 착한 음식 BEST4
▶ 전효성-다솜, 메이크업 잘 받는 피부 케어법
▶ [스타뷰티 줌인] 선미-장재인-김소현, 여스타들의 3色 메이크업 스타일
▶ [리얼체험] 애프터 바캉스 케어에 사용한 아이소이 착한 진정수분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