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리얼체험] 30대 커리어 우먼이 사용한 아이소이 슬리핑팩

2015-09-24 10:56:51

[이유리 기자] 30대 커리어 우먼들은 쉴 틈 없이 바쁜 시간을 보내면서도 외적 케어를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

하지만 아무래도 피부 관리실까지 갈 시간적 여유는 없기에 홈케어에 좀 더 집중하는 것이 현실이다. 그마저도 홈쇼핑에서 산 값비싼 기기들은 빛을 보지 못한 채 장롱 속 깊은 곳에 머물러 있는 경우가 많다.

이처럼 바쁜 커리어 우먼들의 피부 관리를 도와줄 수 있는 화장품으로는 수면시간에 크림처럼 간편하게 바르는 것 하나로 예뻐질 수 있는 수면팩이 제격이다. 한 분야에서 당당한 모습을 보이는 30대 커리어 우먼이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슬리핑 팩을 사용해봤다.

정하예/31/연구원

Q. 평소 피부 타입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다. 화장품 사용 후 트러블을 많이 겪어 정말 꼼꼼하게 따져 구매하는 편이다.

Q. 피부 관리를 위해 투자하는 시간 피부가 예민하다보니 관리를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편이지만 요즘은 일정이 빠듯해 그도 쉽지 않다. 아침 메이크업 전 시트팩을 사용하는 정도다.

Q. 피부 관리를 위한 자신만의 특별한 팁 클렌징이 가장 중요하다 생각한다. 2~3단계에 걸쳐 메이크업 잔여물을 제거하고 마사지하듯이 한 후 흐르는 물에 여러 번 씻는다.

Q. 평소 화이트닝 관리를 하고 있는지 4계절 내내 화이트닝을 하기 보다는 여름에 집중하는 편이다. 햇볕이 강한 여름철 자외선을 피하기 위해 선크림을 꼭 챙겨 바르고 기초라인을 화이트닝 제품으로 사용한다.

Q. 기존에 수면팩을 사용하고 있는지 마스크 팩을 애용하는 편이라 수면팩은 사용한 적이 없다.

Q. 아이소이 수면팩 첫 느낌 발림성이 부드럽고 젤 타입의 제형을 피부에 올리니 쿨링 느낌이 들어 상쾌했다.

Q. 사용 후 느낀 점과 변화된 점
1회: 환절기라 건조함을 느끼고 있었는데 첫 사용할 때와 그 다음날 수분감이 느껴져서 좋았다.
5회: 처음에는 몰랐는데 이전에 트러블이나 홍조가 있던 부분이 많이 가라앉았다. 부분적으로 어두웠던 톤들이 맞춰지는 느낌이다.
10회: 안색이 훨씬 밝아진 것이 육안으로 느껴졌다. 원래 피부가 하얀 편인데 안색까지 밝아져서 그런지 지인들이 ‘얼굴 좋아 보인다’고 지나가면서 한 마디씩 던지더라.

Q. 향후 구입 의사 구입할 것이다. 오랜만에 화장품 사용으로 피부 개선 효과를 봤다. 민감한 피부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잘 맞아 스스로도 놀랐다. 같은 라인의 다른 제품도 테스터해볼 예정이다.

Q. 총평 ★★★★★ 물론 별 다섯 개다. 칭찬을 듬뿍해도 부족할 정도.

채지연/33/사업가

Q. 평소 피부 타입 민감하고 건조한 타입이다.

Q. 피부 관리를 위해 투자하는 시간 화장품 욕심이 많은 편이라 좋다는 제품은 대부분 구매하는 편이지만 여러 가지 바를 시간이 없다보니 실제 사용은 잘하지 못한다. 마스크 팩 위주로 간단하게 관리하고 주말에 시간적 여유가 생기면 그때 꼼꼼하게 관리한다.

Q. 피부 관리를 위한 자신만의 특별한 팁 건성피부라 잘 때 슬리핑 팩으로 보습 케어를 한다. 세안 시에는 클렌징브러시를 사용해 모공에 노폐물이 쌓이지 않도록 관리한다. 피부가 약해 햇볕에 조금만 노출돼도 잘 타는 편이라 선크림은 사계절 매일 바른다.

Q. 평소 화이트닝 관리를 하고 있는지 해가 강한 여름과 가을엔 선크림을 발라도 타기에 저녁에는 화이트닝 앰플을 사용해 관리한다.

Q. 기존에 수면팩을 사용하고 있는지 물론이다. 바쁜 시간 속 피부 관리에는 수면팩만한 것이 없다. 보습 위주의 수면팩과 비타민 성분이 함유된 화이트닝 수면팩을 번갈아 가면서 사용하고 있다.

Q. 아이소이 수면팩 첫 느낌 향이 진하지 않고 은은하게 나서 마음에 들었다. 발림성이 부드럽고 바른 후 시원해지는 쿨링감이 살짝 느껴졌다. 다만 많이 바를 경우 천연성분 제품이라 그런지 끈적임이 살짝 느껴졌다. 양을 조절해서 바르니 전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됐다.

Q. 사용 후 느낀 점과 변화된 점
1회: 부드러운 발림성과 은은한 장미향이 계속 바르고 싶게 만들었다. 다음날 피부가 조금 당기는 느낌을 받았다.
5회: 자고 일어나서 세안을 하면 보통 얼굴이 칙칙했는데 왠지 화사하게 느껴졌다. 안색 개선을 확실히 느꼈다.
10회: 기존 사용하던 타 제품의 슬리핑 팩과 비교했을 때 집중적으로 화이트닝이 잘 되는 느낌을 받았다. 왼쪽 턱에 신경 쓰이던 색소침착 부분이 좀 더 연해짐을 느낄 수 있었다.

Q. 향후 구입 의사 집중적인 효과를 느끼기 위해 보습팩을 함께 사용하지 않고 아이소이 수면팩만 사용했다. 그래서 그런지 안색개선 효과는 뛰어나지만 심한 건성인 나에게는 조금 건조한 느낌이었다. 하지만 지인들이 얼굴에 뭐했냐는 말을 할 만큼 피부에 광채가 났다. 구매할 것 같다.

Q. 총평 ★★★★ 보습력이 조금 아쉬워서 별 하나는 제외한다.

유지연/32/파티플래너

Q. 평소 피부 타입 민감한 트러블성 피부다.

Q. 피부 관리를 위해 투자하는 시간 평일에는 일에 바빠 클렌징과 기초 케어에 신경을 쓰는 편. 주말에는 보다 신경 쓴다. 가끔 피부에 트러블이 날 때면 주말에 피부과에 들러 관리를 받기도 한다.

Q. 피부 관리를 위한 자신만의 특별한 팁 시트 마스크를 이용한다. 평일에는 여러 효과가 있는 기초 제품을 바르고 주말에는 시트 마스크를 붙여 관리한다.

Q. 평소 화이트닝 관리를 하고 있는지 기초제품을 화이트닝 효과가 있는 제품을 사용한다. 또 주말이나 시간이 날 때면 화이트닝 시트 마스크를 붙이고 관리를 해준다.

Q. 기존에 수면팩을 사용하고 있는지 사용하고 있었다. 바쁜 하루가 끝나고 많은 제품을 사용하기보다는 마지막에 마무리로 수면팩을 바르고 자는 편이다. ‘나이트’라는 이름이 들어간 제품을 이용하는 편이다. 밤 10시부터 새벽 2시 사이를 ‘골든타임’이라 부르는 데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우리 몸속 세포의 재생력이 활성화되는 시간이라고 들었기에 그 시간을 잘 공략하곤 한다.

Q. 아이소이 수면팩 첫 느낌 잠자기 전에 바르고 자면 되서 편리했다. 외부 공기와 완벽히 차단되는 느낌이 들 정도로 말랑말랑하고 쫀득했다. 고농축 팩이라는 느낌을 받았다. 피부에 밀착되어 잘 흡수되는 느낌이 들었다. 특별히 세안을 할 필요도 없어서 아주 좋았다. 향이 순하고 용량도 넉넉해서 좋았다. 소량만 발라도 넓은 부위에 바를 수 있어 좋았다. 많이 바르면 밀림현상이 있었기에 적당히 바르는 것을 추천한다.

Q. 사용 후 느낀 점과 변화된 점
1회: 아침에 일어났을 때 푸석한 느낌이 아닌 수분이 촉촉하게 스며든 느낌을 받았다. 기초제품만 바르고 잘 때보다 확실히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느낌이 들었다.
5회: 색소침착 부위를 위주로 꾸준히 사용했다. 피부결이 보드라워지는 느낌도 들었고 색소 침착된 부위가 옅어진 것 같다.
10회: 화이트닝 효과를 봤다. 아침에 피부가 촉촉하고 피부가 한결 화사해졌다는 소리를 들었다.

Q. 향후 구입 의사 구입할 의사 있다. 수면팩을 얼굴에 바르고 남은 것도 손과 목에 발라주며 마사지해도 좋은 것 같다. 리프팅 효과 및 화이트닝 효과를 본 것 같다. 피부 탄력에도 도움을 준다.

Q. 총평 ★★★★★ 별 다섯 개. 용량, 디자인, 향까지 모두 마음에 들었다. 피부가 촉촉해질 뿐만 아니라 탄력과 미백 효과까지 봤다. 또 구입해 사용 할 것 같다.
(사진출처: 아이소이,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한가위 메이크업은 이렇게!
▶ 피부 건강 지켜주는 착한 음식 BEST4
▶ 스타들의 공항뷰티, 그것이 궁금해!
▶ [뷰티신상] 오직 ‘추석’을 위한 맞춤 선물 세트
▶ 태연-송지효-박보영, 모태미녀들이 밝히는 피부 케어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