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올 가을, 당신의 입술을 물들일 가장 트렌디한 ‘립 컬러’

2015-09-29 14:06:42
[안예나 기자] 9월25일 서울 종로구 광화문 씨네큐브 1관에서 FashionN 뷰티프로그램 ‘팔로우미6’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프로그램의 MC 가수 아이비, 지나, 배우 황승언이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팔로우미6’는 아름다워지고 싶은 여성들을 위해 다양한 아이템과 방법들을 MC들이 직접 검증해보는 프로그램. 이에 자연스레 세 MC 가수 아이비, 지나, 배우 황승언의 메이크업에도 이목이 쏠렸다.

특히 눈길이 가는 그들의 립 메이크업은 올 가을 어떤 컬러로 입술을 물들일지 고민하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면서 다양한 컬러들의 립 컬러들이 등장하고 있다. 이들의 립 메이크업을 살펴보자.

#팔로우미6#아이비


보디라인이 잘 드러나는 화이트 원피스로 등장한 아이비는 모든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등장했다. 그는 탁월한 패션 센스를 발휘한 것은 물론 네크리스와 링 등의 패션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하기도 했다.

이에 깔끔한 헤어스타일은 그의 메이크업과 잘 어우러져 아이비의 고혹미를 발산시키는 것을 도와줬다. 가을과 잘 어울리는 브라운 컬러의 헤어에 살짝 웨이브를 더한 것. 어깨라인을 살짝 넘는 기장은 그와 잘 어울렸다고.

아이비는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했다. 본인의 피부 톤을 살리면서도 수분감을 가득 채워 건강함이 물씬 느껴지는 광채 피부를 완성한 것. 올 가을도 ‘내추럴함이’ 뷰티 트렌드의 대세로 자리매김함과 동시에 그의 메이크업은 눈여겨볼 만하다.

아이비가 선택한 립은 내추럴한 리얼 스킨 표현에 어울리도록 촉촉하면서 윤기 있는 피치핑크 컬러. 피치핑크 컬러는 모든 이에게 두루 잘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컬러로 전체적인 메이크업과 조화를 이룰 수 있다.

#팔로우미6#지나


깊은 네크라인으로 섹시미를 배가한 지나는 밝은 미소와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광택감 있는 소재의 블랙 컬러 의상은 지나와 잘 어우러지며 특유의 섹시미를 배가했다. 이는 플래시 세례를 이끌어냈다고.

자칫 밋밋할 수 있는 패션에 더한 골드빛 브레이슬릿과 초커는 지나의 패션 센스를 돋보이게 해줬다. 블랙과 골드의 조합은 그만이 낼 수 있는 고급스러운 매력을 발산한다. 이를 잘 소화해낸 지나는 빛이 났다.

지나는 무결점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깔끔한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자연스러운 커버와 함께 하이라이터 효과까지 낸 그의 메이크업으로 무결점 피부 연출이 완성된 것. 이와 함께 내추럴한 아이 메이크업도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에 가장 도드라지는 것은 지나의 입술. 우아한 매력을 어필하면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한 그의 립은 메이크업의 포인트가 됐다. 이번 가을 겨울 시즌에는 적갈색이나 벽돌빛 레드 등 색다른 립 컬러가 유행한다고. 이는 화사한 피부 연출에 도움을 준다.

#팔로우미6#황승언


동양적인 페이스에 오목조목한 이목구비로 단번에 보는 이들의 눈도장을 찍은 배우 황승언. 보디에 밀착되는 블랙 니트와 어울리는 체크 초커로 패션 센스를 발휘하며 행사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그만이 가진 이미지를 잘 연출한 메이크업은 눈길을 끌었다. 깔끔히 정리된 눈썹과 내추럴한 아이메이크업은 그윽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피부 톤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아이 메이크업은 황승언의 또렷한 눈매를 표현했다.

특히 꽃잎을 살짝 머금은 듯 보이는 립 메이크업은 그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줬다. 전체적으로 립을 바르는 것이 아닌 입술 안 쪽을 살짝 펴 바르는 것이 그의 립 메이크업 포인트.

Editor Pick


BEIGE#105 papaver peach

가장 세련되고 아름다운 피치컬러. 차분하지만 고유의 색감을 잘 나타낸다. 놀라운 수분감이 담겨 촉촉하고 은은한 발림감의 파파베르 피치.

BEIGE#101 azalea red

소량의 터칭만으로도 생생한 립 연출이 가능하며 키스를 부르는 아름다운 컬러 아젤리아 레드. 선명한 색상을 원한다면 꽉 채워서, 자연스러운 연출을 원한다면 입술 안 쪽으로만 발라 그라데이션 해주는 것이 포인트.

BEIGE#103 gladiolous pink

촉촉한 발림감과 달콤한 향기로 사랑스러움을 완성시켜줄 글라디올러스 핑크.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다.
(사진출처: 베이지코스메틱,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송중기-이진욱, 남자 피부도 이제는 ‘안티에이징’
▶ [뷰티신상] 여배우 메이크업 따라잡을 뷰티 콜렉션
▶ 애프터 바캉스 ‘후 관리가 중요해~!’
▶ [스타뷰티 줌인] 여진구-이기광-김민재, 남자들의 ‘스트롱 메이크업’ 스타일
▶ 루비족 여배우들의 안티에이징 피부 케어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