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중국 국경절 추천! 클레오미가 제안하는 마음 담은 선물 LIST

2015-09-29 19:11:51

[김희영 기자] 중국 국경절을 맞아 요우커를 위한 선물하기 좋은 잇템들이 출시되고 있다.

중국의 탄생을 기념하는 날인 국경절은 중국 대륙의 축제의 날이자 중국인들의 휴식을 선사하는 기념일이기도 하다. 황금연휴를 앞둔 중국인들은 가족 모임 전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어 한국에서는 발 빠른 준비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을 내놓고 있다.

주는 사람은 물론 받는 사람까지 기분 좋은 선물을 고르기란 쉽지 않을 터. 즐거운 날 마음을 가득 담은 화장품으로 아름다움을 가꿀 수 있는 선물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클레오미가 추천하는 국경절 선물하기 좋은 베스트 제품들을 소개한다.

▶ 클레오미 추천! 국경절 선물하기 좋은 BEST ITEM


1. 웨딩 에센셜 마스크 “우리 결혼해요” 두 개의 제품이 들어 있어 커플 혹은 부부끼리도 함께 사용 가능한 마스크팩 제품. 한국의 청정 당나귀유와 당나귀오일이 함유돼 무너진 피부 탄력을 강화해주고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제품이다. 특별한 국경절을 위한 맞춤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2. 덩키 리얼 밀크오일 마스크 피부 자극 없이 촉촉한 영양 성분을 그대로 피부 속에 전달하는 마스크 팩. 트러블 진정에 효과가 좋은 병풀추출물과 위치하젤추출물이 함유돼 탱탱하고 깨끗한 피부 바탕을 유지해준다. 필수 지방산과 비타민 성분이 고농도로 들어있어 남녀불문 선물하기 좋다.

3. 샤이니 퀸즈 밀키 크림 여름철 손상된 칙칙해진 피부를 위한 맞춤 솔루션. 발효 골담초 추출물과 갈조추출물이 멜라니 합성 및 색소 형성을 감소시켜 즉각적인 톤 업 효과를 주는 제품. 잡티나 페이스 톤에 민감한 여성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크림이다.

4. 모이스처 리페어 크림 수분과 영양으로 피부 결과 광택을 개선시켜주는 고영양 크림. 화학 성분을 최소화하고 7가지 천연 오일과 망고버터, 쉐어 버터가 함유돼 저자극으로 미백과 주름개선에 탁월한 기능성 제품이다. 평소 건조하거나 주름 케어를 걱정하고 있는 어머니에게 선물하기 안성맞춤이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천유화장품 클레오미)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김사랑-이요원-이청아, 주름을 잡아주는 스킨케어 노하우
▶ [#스타 #헤어] 초아-태연-혜리, 헤어에 ‘색’을 입히자
▶ 태연-송지효-박보영, 모태미녀들이 밝히는 피부 케어 TIP
▶ [뷰티신상] 촉촉아이템으로 피부 수분 사수하기
▶ 송중기-이진욱, 남자 피부도 이제는 ‘안티에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