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스타들의 SNS 핫 뷰티 아이템, 무슨 마스크팩이길래?

2015-10-07 11:54:51

[배계현 기자] 최근 스타들의 인스타그램 인기가 치솟고 있다. 대중들이 스타의 일상생활을 가까이서 눈여겨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스타들의 SNS는 멀게만 느껴졌던 그들의 데일리 패션, 피부 관리법, 스타들이 사용하는 화장품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유용한 창구다. 이를 통해 그들의 아이템을 따라 사기도 하고 패션 센스를 눈여겨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활용될 수 있다.

이렇게 스타들이 사용하는 실제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여자 연예인들의 SNS에 부쩍 이슈가 되고 있는 마스크팩이 화제다.

#하얀단백질팩이라는 해시태그가 언급되고 있는 23years old의 ‘코쿤윌로우 실키 마스크’가 바로 그 주인공. 떠오르는 핫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 새로운 마스크팩, 누가누가 사용하고 있을까.

◆ 산다라박, 유승옥, 걸그룹까지? 스페셜 뷰티템 인증샷 열풍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산다라박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곧 새작품 들어간다고 마스크팩 선물 받았어요~ 입이 막혀있는건 첨이에요ㅋㅋ 짱 무서워요?! 근데 대박 촉촉해요~ 꿀피부를 위하여~!!! 불끈!!!”이라는 문구와 함께 마스크팩을 쓴 모습을 게재한 것.

HD화면에서도 살아남기 위해 피부 관리 중이라는 산다라박은 특유의 동안 미모 비결을 공개했다. 특히 기존 마스크팩에서는 볼 수 없었던 입이 막힌 형태의 시트를 선보이며 눈길을 모았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방송인 유승옥도 이와 동일한 제품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며 이 독특한 콘셉트의 마스크팩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그는 “팩하나로 립케어까지~ 간편하군”이라는 멘트와 함께 #단백질팩이라는 해시태그를 걸어 이 마스크팩의 정체를 다소 알게 해주었다.

사진 속 유승옥은 동그랗게 뜬 눈으로 얼굴에 마스크팩을 붙이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다. 립케어까지 가능하다는 그의 말에서도 알 수 있듯 역시 입이 막혀있는 형태이다.

이 둘뿐만 아니라 달샤벳 수빈, 나인뮤지스 현아, 가수 지혜라 등도 잇따라 #팩스타그램을 게재하며 스타들의 마스크팩 관리비법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그렇다면 연이어 스타들의 인스타그램에서 피부관리 노하우로 밝혀진 의문의 마스크팩은 무엇일까.

◆ 입이 막힌 마스크팩? 하얀단백질팩이 뭐길래


산다라박 인스타그램, 유승옥 인스타그램에 잇따라 등장한 화제의 마스크팩은 바로 23years old의 ‘코쿤 윌로우 실키 마스크’다.

그들의 SNS를 통해서도 알 수 있듯 입이 뚫려있지 않은 모습이 독특하다. 또한 피부가 비치지 않을만큼 도톰한 재질에 텐션감이 있어 얼굴 크기에 맞게 늘려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할만한 점.

하얀단백질팩이라고 불리는 이 마스크팩에는 고농축 단백질 에센스가 타 마스크팩보다 다량 함유되어 있어 마르지 않는 보습과 풍부한 영양을 자랑한다.

또한 즉각적인 안색 개선으로 미백팩 또는 화이트닝팩의 역할을 톡톡히 하며 텐션감이 주는 리프팅 효과까지 더해 여러 가지 기능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특별함이 있다.

산다라박과 유승옥 등 스타들이 피부관리를 위해 사용한다는 소식을 접한 이들은 제품이 판매되는 올리브영 마스크팩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사용해본 이들을 중심으로 ‘꼭 써봐야 할 올리브영 추천제품’ 리스트에 오르며 그 인기가 상승세를 타고 있다는 후문.

기존에 없던 입이 막힌 하얀단백질팩, 스타와 뷰티피플의 관심을 증폭시킨 특별한 마스크팩의 인기를 눈여겨보자.
(사진출처: 23years old, 산다라박, 유승옥, 달샤벳 수빈, 나인뮤지스 현아, 지혜라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한가위 메이크업은 이렇게!
▶ 태연-송지효-박보영, 모태미녀들이 밝히는 피부 케어 TIP
▶ 스타들의 공항뷰티, 그것이 궁금해!
▶ 전효성-다솜, 메이크업 잘 받는 피부 케어법
▶ [리얼체험] 애프터 바캉스 케어에 사용한 아이소이 착한 진정수분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