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백스테이지 뷰티] 2016년 디올 S/S 콜렉션 ‘파스텔 메이크업’

2015-10-13 19:04:29

[박진진 기자] 2016년 디올이 선보인 S/S 백스테이지 뷰티 키워드는 ‘투명하고 부드러운 파스텔 메이크업’이다.

지난 10월3일 프랑스 파리 현지에서 전 세계 패션 피플의 주목 속에 성황리에 마친 2016년 디올 S/S 콜렉션에서 디올의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이미지 디렉터인 피터 필립스가 봄바람이 내려 앉은 듯 투명하고 부드러운 파스텔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디올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의 시그니처가 된 순수하고 정갈한 피터 필립스의 메이크업은 이번 2016년 디올 S/S 콜렉션에서 더욱 빛을 발했다. 섬세하고 은은한 핑크를 사용하여 화사하면서 영롱하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창조하면서 “디올이 이번 컬렉션에서 선보인 파스텔 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투명함과 부드러움에 중점을 둔 파스텔 메이크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게다가 속이 비칠 듯 투명한 모델의 피부와 은은한 눈매와 립 메이크업에서, 꽃이 가득한 가든을 연상시키며 시적인 분위기마저 선사한다.

BEAUTY NOTE.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노하우


SKIN : 디올스킨 스타 파운데이션을 피부 위에 가볍게 펴 발라 은은하게 반짝이는 피부를 연출한다. 여기에 하이라이터를 이마 중앙과 콧 등, 광대에 가볍게 터치하고 여리여리한 핑크 컬러의 블러셔로 화사함을 더한다.

EYE : 소량의 핑크 블러셔를 눈꺼풀 위에 바른 후 눈썹 뼈부분에도 살짝 터치한다. 그리고 오키드 컬러로 속눈썹을 따라 눈매를 강조한 후, 순수하고 미니멀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위해 뷰러로 속눈썹을 컬링하여 섬세한 파스텔 메이크업을 마무리한다.

LIP :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001 핑크로 입술에 촉촉함과 생기를 부여한 후 디올 어딕트 립스틱 266 딜라이트를 바르면 자연스러운 반짝임이 가미된 핑크 립이 완성된다.
(자료제공: 디올, 사진 출처: Vincent Lappartient)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스타들의 공항뷰티, 그것이 궁금해!
▶ [#스타 #헤어] 김유정-김새론-진지희, 소녀 감성 물씬! ‘롱 헤어스타일’
▶ 연기돌이 대세! 임시완-디오-이준의 퍼펙트 피부
▶ [스타뷰티 줌인] 문근영-박소담-이보영, 강아지상 미녀들의 ‘데일리 메이크업’ 스타일
▶ 김사랑-이요원-이청아, 주름을 잡아주는 스킨케어 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