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 폭탄 비주얼에도 감춰지지 않는 투명 꿀 피부의 진실은?

2015-10-14 13:04:39

[박승현 기자] “거울을 바라보니 정말 정말 못생겼네 못생겼어” 드라마에서 울려 퍼지는 배경 음악과 딱 들어 맞는 부스스한 머리와 매일같이 돌려 입는 그 옷에 그 바지. MBC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속 황정음의 홍조가 울긋불긋한 얼굴과 촌스러운 화장은 재기발랄한 폭탄녀라는 그의 역할에 안성맞춤이다.

하지만 드라마 속 황정음의 우스운 외모와 촌스러운 옷차림에도 절대 가려지지 않는 것이 있다. 바로 황정음의 맑고 깨끗한 꿀 피부. 우스꽝스러운 모습과 행동에도 황정음의 꿀 피부에 대한 비밀은 연일 화제다.

바쁜 촬영 스케줄에도 언제나 밝고 화사한 피부를 자랑하는 황정음의 피부 비결은 바로 비타민. 평소에도 황정음은 비타민이 가득한 앰플팩으로 꾸준히 피부 관리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비타민이 함유된 화장품은 특히 피부를 화사하게 만들어줘 화이트닝에 효과적이며 피부에 윤기와 촉촉함을 전달한다. 폭탄 비주얼에도 가려지지 않는 황정음의 투명한 꿀 피부처럼 비타민으로 피부에 투명한 광채를 만들어 주는 뷰티 제품으로 황정음 못지 않은 꿀 피부로 거듭나 보자.

>> BRTC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캡슐 크림


BRTC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캡슐 크림은 가장 대표적인 화이트닝 비타민인 비타민 C를 비롯해 피부를 보호하는 비타민 E, 피부 보습을 돕는 비타민 F, 피부에 탄력을 주는 비타민 A 등 10가지의 비타민이 함유돼 있어 피부 미백 효과와 생기를 더해준다.

또한 석류나물 추출물과 마카다미아 오일 등 다양한 식물성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생기를 주며 식물성 성분으로 자연스러운 피부 개선에 도움이 된다.


화이트닝 캡슐 크림은 특히 수분감이 많아 피부에 잘 스며들고 10가지의 비타민과 비타민 E 캡슐로 인해 즉각적인 피부 브라이트닝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크림 속 비타민 E 캡슐은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면서 터져 흡수돼 피부에 환한 생기를 불어 넣는다.

비타민이 다량 함유된 뷰티 제품은 피부의 톤을 개선시켜줄 뿐 만 아니라 피부를 보호해주는 효과까지 가지고 있다는 사실. 특히 건조한 환절기에 칙칙하고 푸석한 피부에 생기를 줄 수 있는 다양한 비타민이 함유된 뷰티 제품을 통해 언제나 화사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투명한 피부를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출처: BRTC, ‘그녀는 예뻤다’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스타들의 공항뷰티, 그것이 궁금해!
▶ 대체 무슨 뜻이야! 피부 미용 성분 백과에 주목
▶ 김사랑-이요원-이청아, 주름을 잡아주는 스킨케어 노하우
▶ [#스타 #헤어] 김유정-김새론-진지희, 소녀 감성 물씬! ‘롱 헤어스타일’
▶ 김희애-전지현, 연예계 ★들의 꿀피부가 탐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