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캐릭터 코스메틱 열풍! 대표주자 파시의 베스트셀러는 무엇?

2015-10-30 13:10:33

[이유리 기자] 뷰티계의 캐릭터 사랑이 거세다. 그 중 말괄량이 티나 캐릭터를 필두로 사랑스러운 화장품과 파우치, 가방, 지갑 등 잡화를 선보이고 있는 캐릭터 코스메틱 브랜드 파시의 약진이 눈에 띈다.

파시(Fascy)는 ‘매력적인 여인’이란 뜻으로 뽀글머리에 장난기 가득한 커다란 눈을 지닌 캐릭터 ‘뽀글티나’가 성장하는 과정을 제품에 담아 티나 캐릭터 시리즈로 선보이고 있다. 성숙하고 매력적인 여인으로 변화하는 티나처럼 소녀들의 매력을 꺼내주는 길잡이가 되고 있다.

파시의 화장품은 소품 하나도 귀여운 것을 선호하는 소녀감성을 자극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세상 모든 소녀들을 귀엽고 세련된 ‘티나’처럼 만들어주는 파시의 베스트셀러 세 가지를 소개한다.

BEST SELLER TOP 1 파시 수분가득 핸드크림


세상엔 수많은 핸드크림이 있지만 정말 부드러운 손을 가꿔주는 핸드크림은 손에 꼽는다. 파시의 첫 번째 베스트셀러 아이템 핸드크림은 본연의 기능에 충실했을 뿐만 아니라 5가지 향으로 소비자들을 사로잡는다.

부드러운 밀크향, 풍부한 과일의 영양을 전하는 망고향, 피치향, 자몽향 그리고 은은한 라벤더향까지 5가지 종류의 핸드크림은 다양한 향을 원하는 이들을 모두 만족시킨다. 각 향에 따라 우유, 망고, 복숭아, 자몽, 라벤더에서 추출한 특화 성분이 함유돼 제품력을 더했다.

파시 핸드크림은 가볍고 촉촉하게 발리면서 흡수력이 빠른 것이 특징이다. 쉐어버터, 마카디미아씨오일, 아데노신,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녹차추출물의 주요 5가지 성분이 촉촉한 손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줄 뿐만 아니라 손의 각질을 정도해 매끈하게 만들고 주름까지 개선해준다.

BEST SELLER TOP 2 티나 틴트 립 에센스밤


오랜 지속력을 자랑하는 틴트와 매끄러운 입술을 가꿔주는 립밤 그리고 선명한 입술색을 연출해주는 립스틱의 기능을 모두 모았다. 파시 티나 틴트 립 에센스 밤은 입술피부를 보호하고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면서 오랜 시간 생기 있는 컬러풀 입술로 만들어주는 아이템이다.

입술 본연의 색을 자연스럽게 표현하고 촉촉하게 연출해주는 퓨어 샤인과 붉은 빛 도는 체리빛의 스칼렛 레드, 생생한 자몽 빛의 텐저린 오렌지, 진달래 빛 마젠타 핫핑크 4가지 종류가 고른 사랑을 받고 있다.

피부 재생과 치유에 효과적인 호호바와 아르간오일, 자극을 완화하는 자초뿌리, 피부 손상을 감소시켜주는 벌꿀 등 자연성분을 함유해 메마르고 일어난 입술에도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선명한 색상을 연출해준다.

BEST SELLER TOP 3 티나 아쿠아 퍼퓸 쿠션


넘쳐나는 쿠션 팩트 중에서도 파시 티나 아쿠아 퍼퓸 쿠션은 특별하다. 사랑스러운 외관처럼 속까지 귀엽고 사랑스러울 수 있도록 향기를 담았기 때문이다.

뽀글 티나 에끌라향은 싱그럽고 향긋한 꽃향기에 머스크의 은은한 잔향이 더해졌고 말괄량이 티나 아메시스트 향은 따뜻하지만 무겁지 않고 여성스럽다. 자신만의 향을 갖고 싶어하는 소녀들의 취향을 완벽하게 저격한 파시 쿠션만의 포인트다.

파운데이션 기능까지 성실하게 아니 그 이상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자외선차단 기능과 주름 개선 기능을 포함했고 원래 좋은 피부인 것처럼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수분광까지 느낄 수 있다.

파시만의 특별한 기술로 피부투명도는 유지하면서 커버력 또한 지켰다. 유분기가 없고 끈적이지 않아 하루 종일 수정화장 없이도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사진출처: 파시(Fascy),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뷰티신상] 동안 외모로 가꿔줄 ‘부스터 아이템’
▶ [기자체험기] 잠자면서 예뻐지자, 아이소이 슬리핑팩
▶ 하반기 공채 시즌, 합격 부르는 면접 메이크업
▶ 스타들의 공항뷰티, 그것이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