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올 겨울 당신의 입술을 물들일 가장 트렌디한 ‘립 컬러’는?

2015-12-09 13:15:35
[안예나 기자] 12월3일 오후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새 일일연속극 ‘최고의 연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자리를 빛낸 조안, 강민경, 김유미는 빛나는 미모와 함께 수많은 플래시 세례를 이끌어냈다.

‘최고의 연인’은 세모녀의 연애와 사랑, 결혼에 얽힌 이야기로 요즘 시대의 싱글녀, 이혼녀, 재혼녀의 고민과 갈등을 보여주는 가족 힐링 로맨스 드라마다. 이는 12월7일 첫 방송을 7.6%의 시청률로 산뜻한 출발을 했다.

이날 특별히 시선이 끄는 것은 다름 아닌 세 여배우의 립 메이크업. 이들의 립 메이크업은 올겨울 어떤 컬러로 입술을 물들일지 고민하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면서 다양한 컬러들의 립 컬러들이 등장하고 있다. 이들의 립 메이크업을 통해 ‘핫’ 아이템을 살펴보자.

#조안


보디라인이 잘 드러나는 화이트 원피스로 등장한 조안은 모든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등장했다. 그는 탁월한 패션 센스를 발휘한 것은 물론 네크리스와 링 등의 패션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하기도 했다.

이에 깔끔한 헤어스타일은 그의 메이크업과 잘 어우러져 조안의 고혹미를 발산시키는 것을 도와줬다. 겨울과 잘 어울리는 브라운 컬러의 헤어에 살짝 웨이브를 더한 것. 이는 어깨라인을 살짝 넘는 그의 기장과 잘 어울렸다고.

조안은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했다. 본인의 피부 톤을 살리면서도 수분감을 가득 채워 건강함이 물씬 느껴지는 광채 피부를 완성한 것. 올겨울도 ‘내추럴함이’ 뷰티 트렌드의 대세로 자리매김했기에 그의 메이크업은 눈여겨볼 만하다.

조안이 선택한 립은 내추럴한 리얼 스킨 표현에 어울리도록 촉촉하면서 윤기 있는 피치핑크 컬러. 피치핑크 컬러는 모든 이에게 두루 잘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컬러로 전체적인 메이크업과 조화를 이룰 수 있다.

#강민경


블랙 카라 네크라인과 포켓으로 디테일 센스를 더한 블라우스에 슬릿이 더해진 블랙 레더 스커트를 매치한 강민경은 밝은 미소와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소재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라우스는 강민경과 잘 어우러지며 특유의 매력을 뽐내게 해줬다.

자칫 밋밋할 수 있는 패션에 더한 길게 늘어지는 이어링은 강민경의 패션 센스를 돋보이게 해줬다. 블랙과 골드의 조합은 그만이 낼 수 있는 고급스러운 매력을 발산한다. 이를 잘 소화해낸 강민경은 빛이 났다.

강민경은 무결점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깔끔한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자연스러운 커버와 함께 하이라이터 효과까지 낸 그의 메이크업으로 눈이 부셨다. 이와 함께 내추럴한 아이 메이크업도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에 가장 도드라지는 것은 강민경의 입술. 유난히 뽀얀 피부와 잘 어우러지는 그의 립은 메이크업의 포인트가 됐다. 사계절불문 사랑받는 코랄 컬러는 화사한 피부 연출에 도움을 준다.
#김유미


연기를 위해 파격적인 단발 헤어로 변신한 김유미는 ‘최고의 연인’에서 패션 디자이너 겸 모델 강세란으로 열연한다고. 앞으로의 귀여운 악녀 연기를 펼칠 예정인 그는 보디에 밀착되는 블랙 원피스에 허리라인을 강조해 룩을 스타일링 했다.

그만이 가진 이미지를 잘 연출한 메이크업은 눈길을 끌었다. 깔끔히 정리된 눈썹과 내추럴한 아이메이크업은 그윽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피부 톤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아이 메이크업은 김유미의 또렷한 눈매를 표현했다.

특히 꽃잎과 같은 화사한 컬러로 립 메이크업을 마무리한 그는 아름다웠다. 이는 시크한 단발머리와 어우러지며 전체적인 룩의 분위기를 더했다.

Editor Pick


제작발표회 속 여배우들을 빛나게 해준 아이템은 다름 아닌 립스틱. 어떠한 립 컬러를 더하냐에 따라 풍기는 이미지가 달라진다.

이에 추천하고 싶은 바이레미떼 립스틱 4가지 컬러를 소개한다. 수수한 베이비 핑크 컬러, 상큼한 오렌지 컬러, 바르면 색이 변하는 컬러, 새빨간 컬러의 립스틱은 스타일에 맞는 메이크업의 완성을 도와준다.

그날의 기분에 따라 컬러를 골라 반짝이는 여배우 메이크업에 도전해 올겨울 시선을 사로잡아보자.
(사진출처: 바이레미떼,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응답하라’ 정은지-고아라-혜리, 여주인공 매력 미모 분석
▶ [기자체험기] 잠자면서 예뻐지자, 아이소이 슬리핑팩
▶ 뜨는 걸그룹 샛별! ‘쯔위-아이린’ 꿀피부 케어 HOW TO
▶ 아이소이, 로즈세럼 뒤잇는 로즈토닉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