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 말린 장미를 입술에 옮기다!

2015-12-14 17:53:19

[김희영 기자] 말린 장밋빛 ‘MLBB’ 컬러가 뜨고 있다.

MLBB는 ‘마이 립스 벗 베러(My Lips But Better)’의 약자로 내 입술 같은 컬러감에 좀 더 은은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말린 장밋빛 립스틱 색을 통틀어 이르는 명칭. 자연스러우면서 여성미가 물씬 풍겨져 나오는 트렌드 컬러로 스타들의 데일리 및 포인트 립 컬러로 자리매김 했다.

누드 핑크와 버건디가 내추럴하게 만나 말린 장미를 입술에 그대로 옮겨놓은 듯 품격 있는 립을 연출해주고 있다. 한국뿐 아니라 세계에서 사랑받는 컬러 ‘말린 장미’의 메이크업 스타일과 인기 있는 제품들을 모아봤다.

글로벌 컬러 트렌드 ‘말린 장미’ 립 스타일


세계적인 패션쇼에서도 이미 말린 장밋빛 립 컬러가 사용돼 왔다. ‘14 S/S 안나수이-구찌’ 백스테이지에서는 핑크빛이 가미된 누드 톤의 말린 장밋빛 립 스타일이 내추럴하지만 단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14 F/W 미담 커쵸프’ 백스테이지에서는 좀 더 매트한 느낌의 옅은 마르살라 컬러가 사용돼 시크하면서도 아우라가 느껴지는 립 컬러를 완성했다.

다양한 헤어스타일과 독특한 패션을 무난하게 소화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메이크업에서 말린 장미 립스틱은 본연의 아름다운 미(美)를 살려주는 립 컬러로 선택돼 여심을 자극했다.

★ 대세 립 컬러 ‘MLBB’ 아이템


1. 이니스프리 리얼 플루이드 루즈 9호 촉촉한 타입의 글로시한 말린 장미 립으로 탱탱한 젤 타입의 오일이 함유돼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리퀴드 제형의 루즈. 구상 컬러 파우더가 입술 결의 굴곡을 채워 매끈하게 립을 채워주며 입술에 착 감기는 피팅 포뮬러가 쫀쫀하게 밀착돼 오랜 시간 컬러를 유지시켜준다.

2. 이니스프리 리얼핏 립스틱 09호, 08호 짙은 컬러가 부담스러운 사람들을 위한 데일리 MLBB 컬러 립.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데일리 누디 컬러로 가볍고 편안하게 립스틱을 바를 수 있다. 한 번의 터치로 완벽한 컬러감을 재현할 수 있으며 식물성 오일이 피부 친화적인 보호막을 만들어줘 촉촉하게 입술을 감싸주는 것이 특징이다.

3. 메이크업포에버 아티스트 젤 플렉시 105 프리즈마라이트 성분이 함유돼 어느 각도에서도 빛나 보이는 풍부한 광택감이 있는 립 제품. 쉽고 빠르게 고루 펴 바를 수 있도록 만들어진 어플리케이터가 깔끔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4. 입생로랑 베이비 돌 키스 & 블러쉬 누드 10호 누드 앵솔렁 볼과 입술에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립&치크 컬러. 피부에 닿으면 자연스럽게 피부 결을 살려주면서 은은하게 빛나는 고급스러운 광택감을 준다. 얇게 펴 발리는 포뮬러로 컬러 강도 조절이 쉬운 것이 장점.

5. 에스쁘아 센스 오브 시크릿 립스틱 노웨어 M-히든 센슈얼 부드러운 캐시미어 핏감의 가벼운 텍스처가 오랜 시간 생기 있게 입술을 연출해주는 틴티드 립스틱. 살짝 매트한 느낌으로 쿨톤 피부 톤에 어울리는 말린 장미 컬러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안나수이 / 구찌 2014 S/S, 미담 커쵸프 2014 F/W 백스테이지, 이니스프리, 메이크업포에버, 입생로랑, 에스쁘아)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크리스마스 콘셉트! 태티서의 ‘눈꽃 피부’
▶ [뷰티신상] 뷰티 콜렉션으로 완벽한 연말 데이트 준비하기
▶ ‘응답하라’ 정은지-고아라-혜리, 여주인공 매력 미모 분석
▶ [#스타 #헤어] 한채영-현아-크리스탈, ‘2015 MAMA’ 레드카펫의 꽃
▶ 태연-아이린 ‘닮은 꼴’ 스타들의 피부 대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