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더 젊은 2016년을 위해” 연말연시 감사 전하는 맞춤 선물 리스트

2015-12-23 09:54:51

[양미영 기자] 가족과 지인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모임과 행사로 분주해지는 연말 연시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정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하기 위한 준비로 감사를 표현할 만한 선물을 찾는 손길도 바빠지기 마련이다.

나이는 한 살 더 늘어나지만 더욱 건강하고 아름다운 2016년을 선사하는 의미의 화장품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환영 받는 인기 아이템일 터.

표현하지 못했던 미안함과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면 지금이 적기다. 쌀쌀한 마음까지 따뜻하게 녹여줄 선물 리스트, 아래 목록을 참고해보자.

걸스나잇을 위한 화려한 색조 메이크업 아이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여자들만의 파티를 계획 중이라면 평소보다 화려하고 매혹적인 룩이 필수다. 매일 사용하던 지루한 데일리 색조 아이템을 대신할 뷰티 아이템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이 맘 때는 파티룩을 위한 반짝이고 강렬한 색감의 색조 메이크업 제품이 쏟아져 나온다. 선뜻 구입하기 어려운 입자가 큰 펄 섀도우나 한 눈에 들어오는 컬러감의 립스틱은 선물 받았을 때 더욱 진가를 발휘하는 법이다.

디올의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디오리픽 매트는 가볍고 오래 지속되는 벨벳 감촉의 립스틱.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홀리데이를 위한 최고의 선물로 손색이 없을 것.

부모님의 건강한 두피 & 모발 관리를 위한 헤어 케어 아이템


희끗희끗해진 머리카락과 점점 줄어드는 부모님의 머리 숱이 걱정 된다면 헤어 케어 아이템을 유심히 살펴보자.

두피와 모발 건강에 좋은 한방 성분이 함유된 샴푸로 더욱 젊어진 2016년을 부모님께 선물할 수 있을 것.

한국전통의학연구소가 제안하는 모가득 어성초는 매일 한 포씩 물과 섭취하는 환과 샴푸, 미스트, 브러시로 구성된 토탈 헤어 케어 솔루션 제품으로 겨울철 건강한 두피와 모발 관리에 도움을 준다.

건조한 겨울, 내 남자의 피부를 지키는 스킨케어 아이템


피부 관리에 소홀한 남자친구라 할지라도 겨울철 칼바람 앞에서는 속수무책이다. 까칠하고 건조해지면서 가려움증이나 트러블이 빈번하게 발생한다.

많은 단계를 거치지 않더라도 간편하게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면서 끈적임 없이 산뜻한 보습제품을 선물하는 센스를 발휘해보자. 선물하기에도 안성맞춤인 합리적인 구성의 남성 스킨 케어 세트 제품이 가장 적합할 것.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모이스처라인은 제주 피톤치드 콤플렉스가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전달한다. 스킨과 로션, 수분 크림 3종으로 구성되어 아침과 저녁 때에 따라 맞춤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사진출처: 한국전통의학연구소, 디올, 이니스프리,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정려원-신민아-홍수현, 브라운관 속 미녀배우들의 뷰티 비법을 찾아라!
▶ [뷰티이벤트] 비너스(Venus) 아이템에 특별한 혜택을 더하다
▶ 임산부의 고민거리, 미운 튼살 해결책은?
▶ [#스타 #헤어] ‘응답하라 시리즈’ 주인공들의 여심 저격 헤어스타일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