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올 겨울 내 입술을 책임질 트렌디한 립컬러는?

2015-12-24 11:16:55

[박시온 기자] 본연의 입술 색깔과 가장 비슷한 핑크 컬러는 계절이 변하고 세월이 흘러도 유행이 없는 메이크업 컬러지만 이번 겨울에 가장 트렌디한 립 컬러다.

다른 컬러처럼 부담스럽지 않고 알맞은 핑크 컬러는 추운 겨울에도 사랑스러움을 돋보일 수 있다. 귀여운 소녀에서 단아한 여인으로 어느 쪽이나 변신 가능한 핑크 립 메이크업에 대해 알아보자.

산호와 같이 약간 황색기미가 있는 핑크에서 약간 낮은 채도의 코랄 핑크는 소녀스러움을 더하는 컬러 중 하나다. 그라데이션으로 표현을 하거나 입술 전체에 발라 표현을 하는 등 어떻게 표현을 해도 쉽게 표현할 수 있는 컬러다.

라즈베리 핑크 컬러는 포인트로 표현하기 제일 좋은 컬러다. 그라데이션으로 립 메이크업을 표현하면 메이크업 전체적으로 생기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핑크 컬러는 여성스러움을 표현하기에 알맞은 컬러다. 성숙미를 표현하는 건 물론 단아한 매력을 표현할 수 있다.

3CE DRAWING LIP PEN #ENDEAR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는 라이트 레드 컬러의 슬로 진은 야생 자두처럼 생기 넘치고 밝은 느낌을 준다. 색연필처럼 자유롭게 내 입술 위에 드로잉하는 스키니 립스틱은 볼드한 컬러 발색과 입술에 편안하게 감기는 밀착력으로 레드 코랄 컬러를 오랜시간 깔끔하게 유지해 준다.

색연필 모양의 얇고 섬세한 스키니 립스틱으로 믹싱과 그라데이션 립부터 깔끔하고 샤프한 립 메이크업까지 나만의 립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잇는 멀티 유즈 립스틱이다.

바르는 즉시 파우더리하게 입술에 피팅되어 쉽게 묻어나지 않으며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을 준다. 입술 위에서 매끄럽고 부드럽게 컬러링 되어 뭉침없이 발리며 선명하게 발색된 컬러가 오랜 시간 유지 된다.

이어 리치한 컬러 발색을 도와주는 컬러 피그먼트가 함유되어 립스틱 본연의 컬러가 보이는 그대로 표현된다.

3CE LIP MARKER-#RASPBERRY PINK


페미니즘 메이크업에 강력한 힘을 실어줄 라즈베리 컬러는 입술에 라즈베리 한 방울 떨어뜨린 듯한 색감으로 물들어 얼굴빛을 화사하게 연출해 준다.

붓이나 팁이 아닌 펜타입의 립 마카로 양 조절 필요 없이 정교한 라인을 표현하고 수정 화장이 간편하다. 끈적임 없이 바르는 순간 입술에 스며들어 밀착력과 지속력이 뛰어나 립 메이크업이 오랜 시간 유지된다.

맑고 자연스러운 컬러가 가볍게 덧칠할수록 진하게 발색되어 쉽게 그라데이션 립 연출을 할 수 있다.

3CE MATTE LIP CRAYON-#PINK LEAVES


생기 넘치는 옐로 톤의 코랄 핑크는 빈티지한 핑크빛의 잎처럼 달콤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컬러다.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되는 코튼 피니쉬 텍스처로 입술에 광이 나지 않아 시크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마찰 없이 부드럽게 발려 입술의 부담감을 덜어주고 식물성 오일이 각질과 주름을 잠재워 뭉침 없이 깨끗하게 발린다. 하이 피그먼트로 풍부하고 선명한 컬러 표현은 물론 이지 블렌딩 시스템을 적용하여 다른 컬러와 쉽게 매치할 수 있다.
(사진출처: 스타일난다 3CE,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정려원-신민아-홍수현, 브라운관 속 미녀배우들의 뷰티 비법을 찾아라!
▶ 뜨는 걸그룹 샛별! ‘쯔위-아이린’ 꿀피부 케어 HOW TO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연예계 엘프 외모 ‘태연-박신혜-이유비’의 광채 피부
▶ 임산부의 고민거리, 미운 튼살 해결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