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놀이터를 지켜라’ 이니스프리와 함께하는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

2015-12-24 11:59:55

[김희영 기자] 차원이 다른 뷰티 이벤트를 경험하고 싶다면 이니스프리 캠페인을 주목해보자.

연말을 앞두고 뷰티 브랜드의 다양한 이벤트 소식이 전해져온다. 특히 차별화를 둔 의미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니스프리의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이 단연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것.

한정판 뷰티 제품을 통해 모으는 재미는 물론 기부까지 이어지는 훈훈한 마음까지 더해져 참여하는 즐거움이 배가 된다. 얼마 남지 않은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통해 따뜻한 연말을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재미가 쏙쏙! 애니메이션 ‘마음을 쌓다, 행복을 나누다’


보는 재미도 쏠쏠한 애니메이션 영상은 귀여운 캐릭터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배경으로 구성돼 있다. 하늘에서 내려온 블럭이 잠자는 어린이들 집에 찾아가 밝은 빛을 선사하는 내용으로 캠페인에 사용되는 블럭을 통해 이벤트에 관한 의미와 즐거움을 영상 속에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어른 & 아이 모두 즐거운 뷰티 이벤트!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


올해로 6회째 맞이한 이니스프리의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은 매년 기부를 통해 따뜻한 연말을 만들고 있는 대표적인 뷰티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농어촌 놀이터 짓기를 위해 세이브더칠드런의 ‘놀이터를 지켜라’ 캠페인에 기부됐으며 연말까지 리미티드 에디션과 판매액 중 1000원이 기부되는 ‘DIY 블럭 키트’를 지속 판매할 예정이다.

★ 리미티드 그린 크리스마스를 위한 뷰티 아이템


1. 그린 크리스마스 DIY 블럭 키트 판매금 중 1천 원은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되는 착한 아이템. 눈사람, 산타, 진저브레드로 구성돼 있으며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매하면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2. 그린 크리스마스 더 그린티 씨드 크림 제주 무농약 생녹차수와 녹차 씨앗이 피부 속부터 맑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 항산화 크림이다. 크리스마스의 감성을 패키지에 입힌 씨드 크림 대용량 한정판 제품이다.

3. 그린 크리스마스 유채꿀 립밤 3종 세트 건조해지기 쉬운 입술을 건강하고 매끈하게 꿀입술로 가꿔주는 촉촉한 유채꿀 립밤 세트. 뛰어난 보습력뿐 아니라 은은한 틴트 컬러가 녹아들어 있어 예쁜 컬러감으로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 할 수 있다.

4. 그린 크리스마스 앰플 인텐스 쿠션(커버) 제주 그린티 씨드 오일을 함유한 앰플 인텐스 콤플렉스가 피부에 보습 막을 형성해줘 오랜 시간 마르지 않는 촉촉 피부로 연출해준다. 슬림 커버 파우더가 피부에 얇고 고르게 밀착돼 피부 결을 매끈하고 결점 없이 깨끗하게 커버해주는 것이 장점.

5. 그린 크리스마스 퍼퓸드 디퓨저 크리스마스 시즌에 느끼는 설렘, 화려함, 따뜻함을 향으로 담아낸 디퓨저로 연말 분위기를 한층 풍요롭게 연출할 수 있는 뷰티 아이템. 스노이 트리, 스윗 홀리데이 등 두 가지로 구성돼 분위기에 따른 향을 선택할 수 있다.

6. 그린 크리스마스 센티드 캔들 천연 유래 식물성 왁스와 면 심지를 사용하여 유해물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노이 트리, 스윗 홀리데이, 웜 우드 등 3가지 향으로 구성돼 있는 것이 특징.
(사진출처: 이니스프리)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연예계 엘프 외모 ‘태연-박신혜-이유비’의 광채 피부
▶ [뷰티이벤트] 38년 만에 열린 ‘럭키문’, 특별한 프로모션과 함께하다
▶ 크리스마스 콘셉트! 태티서의 ‘눈꽃 피부’
▶ [#스타 #헤어] ‘응답하라 시리즈’ 주인공들의 여심 저격 헤어스타일
▶ ‘응답하라’ 정은지-고아라-혜리, 여주인공 매력 미모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