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인스타그램 속 스타들의 라이프 스타일로 즐기는 자연주의 트렌드

2015-12-31 12:42:40

[김희영 기자] 내추럴 라이프를 즐기는 스타들이 주목받고 있다.

꽉 막힌 현대 사회에서 바쁜 일상으로 인해 여유를 갈망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러한 현상은 주말을 이용해 짧게 여행을 떠나거나 시간을 내 싱싱한 재료로 요리를 해 먹는 등 소소한 재미와 휴식을 찾게 하고 있다.

자연주의 콘셉트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것은 스타들도 예외일 수 없는 법. 인스타그램 속 스타들의 리얼한 자연주의 라이프는 사람들에게 대리 만족과 보는 휴식을 선사함은 물론 동경의 대상이 되기도 한다. 자연주의 뷰티 라이프를 즐기는 대표적인 스타 김나영, 혜박, 강민경을 소개하고 자연주의 뷰티 제품들을 통해 일상의 작은 여유를 느껴보자.

김나영-혜박-강민경, 자연주의 라이프를 즐기는 스타들
김나영 _ @nayoungkeem


방송인 김나영은 결혼 전과 후에도 변함없는 자연주의적 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대표적 스타다. 캐주얼한 패션 스타일로 내추럴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일상의 작은 이벤트들을 팬들과 함께 공유하고 있다.

혜박_@iam_hyepark


모델 겸 방송인 혜박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국과 한국을 오가며 평범한 일상을 선보이고 있다. 평소 신선한 재료를 이용해 직접 만든 요리를 공유하고 있으며 운동을 통해 아름다운 몸매 비결을 소개하고 있다.

강민경_@iammingki



가수 겸 배우 강민경은 음악과 연기 활동에 대한 다양한 사진은 물론 일상의 작은 여유를 캐치해 팬들과 공유하고 있는 연예인이다. 등산, 낚시, 여행, 요리, 봉사 등 다방면의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보이며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하고 있다.

자연주의 뷰티 아이템으로 풍성한 라이프 스타일 즐기기


자연주의 라이프 스타일은 뷰티 아이템에서도 찾을 수 있다. 건강한 재료로 만든 뷰티 제품을 통해 일상 속 소소한 재미도 느껴보고 SNS 인증샷도 남겨보는 것은 어떨까. 대표적인 자연주의 브랜드들의 자연 원료를 바탕으로 라이프 스타일러라는 감각적 역할을 수행하는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1. 이니스프리 슈퍼푸드 프롬 제주 라인 브로콜리, 레드비트, 블루베리, 케일, 오트 등 제주에서 자란 슈퍼푸드를 담아낸 5가지 라인. 포장재와 같은 부수적인 비용은 줄여 가격은 낮추고 스킨케어 제품의 본질인 ‘피부 고민 해결’에 집중해 최적의 스킨케어 효능을 선사하는 이니스프리 브랜드의 진심을 담아낸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이다.

2. 오리진스 피스 오브 마인드 민트와 바질 에센셜 오일이 몸의 긴장을 풀어주고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에센셜 오일. 손가락 끝에 소량 펌프해 목 뒤, 귓불, 관자놀이 순서로 마사지해준 뒤 제품 향을 맡아주면 된다.

3. 러쉬 마사지바 방부제가 들어있지 않는 고체 타입의 에센셜 오일이 피부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준다. 샤워 후 물기가 없는 몸 전체에 마사지해주며 문질러주면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것이 특징.

4. 록시땅 시어버터 핸드크림 첨가물 없는 퓨어 시어 버터를 통해 건조한 손을 부드럽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제품. 손뿐 아니라 팔꿈치나 무릎 등 건조한 부위에 활용할 수 있는 촉촉한 보습력이 특징이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김나영/혜박/강민경 인스타그램, 이니스프리, 오리진스, 러쉬, 록시땅)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여심 저격! 대세남 엑소(EXO) 피부 따라잡기
▶ [#스타 #헤어] ‘디어 산타’ 태티서, 크리스마스 헤어스타일
▶ 연예계 엘프 외모 ‘태연-박신혜-이유비’의 광채 피부
▶ [뷰티신상] 외모 자신감 업그레이드
▶ ‘응답하라’ 정은지-고아라-혜리, 여주인공 매력 미모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