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뷰티리뷰] 女 모델들의 리얼 ‘이니스프리 제주한란 인리치드 크림’ 품평기

2016-01-26 09:49:57

[김희영 기자] 탄탄한 피부력으로 승부하는 여자 모델 3인의 리얼 ‘이니스프리 제주한란 인리치드 크림’ 품평기.

흐트러짐 없는 워킹과 무대 위 완벽한 비율로 시선을 압도하는 모델들은 대중의 마음을 쉽게 사로잡는다. 특히 넘치는 아우라를 뒷받침 해주는 밸런스에는 탄탄한 바디뿐 아니라 결점 없는 완벽한 피부도 한 부분을 담당한다.

그 누구보다 메이크업을 많이 하는 모델들에게 뷰티 케어 비결을 묻는다면 단연 ‘꼼꼼한 스킨케어’를 꼽는다. 또한 클렌징부터 보습, 진정까지 단계별로 철저하게 실천해야 하는 모델들에게 제품 선택은 까다로운 영역일 수밖에 없을 터. 겨울철 완벽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3명의 여자 모델들에게 ‘이니스프리 제주한란 인리치드 크림’ 품평을 요청했다. 2주 동안 직접 사용해본 솔직한 품평기를 소개한다.

모델 조예림
“수분보충과 촉촉함, 광(光)의 정석”


1. 본인의 피부타입은? 여름, 겨울을 따지지 않고 4계절 내내 건조한 건성 피부.
2. 겨울철 꼭 사용하는 제품은? 피부가 갈라지거나 건조할 때가 많기 때문에 페이스 오일과 수분크림은 필수로 사용한다. 또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며 건조할 때마다 촉촉함을 유지하기 위해 미스트를 뿌려준다.
3. 평소 피부 고민은? 수분크림을 많이 발라도 시간이 지나면 금방 건조해지곤 한다. 최대한 얼굴 전체에 얇게 여러 번 마사지하듯이 발라줘 수분이 날아가지 않게 해주고 있다.
4. 제주한란 인리치드 크림 사용 후 피부 변화는? 항상 크림을 바른 뒤 페이스오일을 발랐는데 이 제품은 마치 두 제품이 합쳐 나온 것처럼 매우 촉촉하고 오일리 해 페이스오일 없이 하나로 끝낼 수 있어서 만족감이 컸다. 2주차 사용했을 때는 메이크업을 하기 전 깨끗한 피부로 수분 지속력을 오래 유지시켜줘 꼭 사용하게 되더라.
5. 제품 사용 만족도는? 별 5개. 건조한 피부 타입의 사람들이 어떤 크림을 써야할 지 고민이라면 꼭 한 번 써봐야 하는 제품.
6. 기존 크림 제품들과 다른 점을 꼽으라면? 기존 크림 제품은 촉촉하지만 지속력이 오래 가지 못하는 반면, 이니스프리 제주한란 인리치드 크림은 촉촉하면서 처음 바른 느낌 그대로 지속력도 오래가는 느낌을 많이 받았다.
7. 추천하고 싶은 사람은? 건성 피부를 가지고 있거나 광을 중요시 하는 사람들에게.

모델 정예진
“겨울철 당김 피부를 위한 제품”


1. 본인의 피부타입은? 수분이 부족한 지성 피부 타입.
2. 겨울철 꼭 사용하는 제품은? 가장 기초적인 케어를 중심으로 관리 하려는 편. 스킨과 로션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노력을 하고 있다.
3. 평소 피부 고민은? 얼굴에 유분기가 많아서 메이크업을 하면 짧은 시간 안에 수정이 필요한 편.
4. 제주한란 인리치드 크림 사용 후 피부 변화는? 크림을 1주 정도 사용했을 때는 겨울철 바람에도 피부가 건조해지는게 덜했다. 2주차가 됐을 때는 추운 날씨에도 피부가 촉촉하고 탱탱한 느낌이 계속 유지되는 느낌이더라.
5. 제품 사용 만족도는? 별 4개. 건조하지만 지성 피부라 촉촉함과 조금의 유분감이 함께 느껴지는 기분이 들었다.
6. 기존 크림 제품들과 다른 점을 꼽으라면? 묽은 크림이 아닌 탱탱한 크림 제형이라는 점. 수분감이 많고 적은 양으로도 피부에 다 발려 좋았다.
7. 추천하고 싶은 사람은? 피부가 건조하고 당김을 많이 느끼는 친구들. 그리고 요즘처럼 추운날 크림을 바꿔보고 싶다면 한 번 도전해도 후회하지 않을 듯.

모델 하나령
“피부 개선 속도가 빠른 잇 템”


1. 본인의 피부타입은? 환경에 민감한 건성 피부.
2. 겨울철 꼭 사용하는 제품은? 추운 날씨로 히터 사용이 많은데 피부에서 수분을 빼앗기지 않기 위해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수분크림을 꼭 사용해준다. 또 건조함으로 인한 메이크업 갈라짐을 막아주기 위해 미스트도 자주 활용하는 편.
3. 평소 피부 고민은? 건조함을 많이 느낀다. 그래서 되도록 세안 후에는 바로 단계별 스킨케어를 통해 당기지 않게 해주려고 한다.
4. 제주한란 인리치드 크림 사용 후 피부 변화는? 처음 사용했을 때는 큰 변화라기보다 피부에 촉촉함이 전보다 더 생긴 느낌이 많이 들었다. 2주 후에는 세안 후의 당김이 많이 양호해졌고 피부 탄력이 생겨 놀라웠다.
5. 제품 사용 만족도는? 별 5개. 피부 개선 속도가 빨라서 더 사용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제품.
6. 기존 크림 제품들과 다른 점을 꼽으라면? 수분감이 다른 제품보다 풍부하게 느껴졌고 피부에 잘 스며들어 탄력이 생기는 느낌이 크게 들었다. 또 부드러운 발림성이 좋았고 보다 빠르게 효과가 나타나는 점이 신기했다.
7. 추천하고 싶은 사람은? 탄력과 건조함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엄마와 함께 사용해도 좋을 것 같다.

[한 눈에 보기]
이니스프리 제주한란 인리치드 크림



혹한에서도 꽃을 피우는 제주한란의 생명력을 그대로 담은 이니스프리 제주한란 인리치드 크림은 뛰어난 항산화 효과와 피부 방어력을 강화해 윤기 있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더불어 크림에 에센스를 더한 것처럼 쫀쫀한 밀착감과 텍스처가 풍부한 수분감을 주는 제품이다.

주름, 탄력, 피부 톤, 영양, 모공까지 한 번에 케어해줘 강력한 안티에이징을 느껴볼 수 있으며 피부 타입에 따라 베이직 케어부터 스페셜 케어까지 한란 라인으로 명확한 솔루션을 얻을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김고은-이성경-박민지 ‘치인트’ 그녀들의 피부 훔치고 싶다!
▶ 자꾸 무너지는 메이크업? 기초 공사 필수! ‘베이스 활용법’
▶ 키스를 부르는 겨울 입술 가꾸기
▶ ‘골든디스크 어워즈’ 속 男 메이크업 스타일
▶ 정려원-신민아-홍수현, 브라운관 속 미녀배우들의 뷰티 비법을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