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이니스프리, 향기 트렌드를 이야기하다

2016-02-05 11:52:31

[김희영 기자] 향기로 메시지를 전하는 시대가 왔다.

일상 속에서 향기의 의미는 이전과는 다른 역사를 이어가고 있다. 단순히 향기가 제품의 상품성을 올려주는 도구였다면 이제는 향기를 통해 삶의 질을 향상 시키고 있는 것. 심리적인 안정을 돕는가 하면 기억 속에 머무는 향을 통한 마케팅 등 퍼퓸의 사용 범위가 다양해지고 있다.

향기를 이용한 아이템들은 좀 더 품격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는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그중 자연의 향을 통해 힐링을 선사하고 마음의 선물이 되어 주는 캔들과 디퓨저의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이니스프리에서 출시한 의미를 더한 향기 제품들이 큰 이슈몰이 중이다. 메시지를 담은 이니스프리의 센티드 라인들을 통해 풍성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겨 보자.

제주 향기로 마음을 전하는 이니스프리 센티드 캔들
이니스프리 ‘제주 메시지 캔들 5종’



여행을 통해 안식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니스프리 센티드 캔들’을 추천한다. 상쾌한 바람이 안내하는 초록 숲을 담은 ‘1004 프레쉬 브리즈’, 하늘빛 맑은 바다의 새하얀 너울물결을 담은 ‘0302 드림 딜라이트’, 함초롬히 피어난 수줍은 작약을 담은 ‘0516 러브 블라썸’, 노을빛 따라 퍼지는 라벤더를 담은 ‘0628 힐링 모먼트’, 아늑한 코튼블라썸을 담은 ‘0824 슬립 베러’ 등 총 다섯 가지의 스토리를 담았다.

제주 메시지 캔들 콜렉션은 고급스러운 향은 물론 식물성 소이 왁스를 블렌딩해 수작업으로 제작된 아이템. 무엇보다 제주의 자연과 느낌을 제품에 담아 직접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이들에게는 정서적인 힐링과 휴식을 줄 수 있다. 직접적인 말이 어렵다면 마음을 담은 메시지 캔들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보자.

공간의 멋스러움을 더하다
이니스프리 ‘퍼퓸드 디퓨저’ 라인



제주 자연의 사계절 변화를 그대로 담은 ‘이니스프리 퍼퓸드 디퓨저’는 순간 느껴지는 제주의 아름다움을 총 20개의 향으로 구성해 일상 속에서 활용할 수 있게 만들었다. 연출하고자 하는 공간에 마음에 드는 향을 골라 사용할 수 있으며 공간 크기, 향의 지속력 등을 고려해 리드 스틱을 선택하여 멋스러운 공간을 완성해보자.

365일 향기로운 바디를 완성하다
이니스프리 ‘제주 퍼퓸 노트’ & ‘퍼퓸드 바디워터’



자신만의 향기를 갖고 있는 것은 현대를 살아가고 있는 개인에게 매우 중요한 영역으로 인식된다. 자신을 완성하는 향기는 성격, 외모, 환경 등을 모두 반영할 수 있는 취향이 적용되기 때문. 내 피부에서 나는 자연의 향기를 통해 자신감은 물론 매력까지 더해보자.

이니스프리 ‘오 드 뚜왈렛’ 라인은 제주 여행의 기억과 감성을 담은 향수로 북 커버 패키지의 5가지 시리즈로 구성돼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잇 아이템이다. 제주 곶자왈, 한라봉 농장, 노을지는 해안가, 한적한 올레길, 아늑한 숙소의 콘셉트를 바탕으로 향뿐 아니라 여행의 의미까지 가졌다.

이니스프리 ‘퍼퓸드 바디워터’는 제주 날씨를 모티브로 탄생한 제품. 7가지 제품을 이용해 날씨와 기분 변화에 따라 연출이 가능하다. 바디는 물론 옷과 헤어에 뿌려 은은한 향기를 유지할 수 있는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사진출처: 이니스프리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겨울 보습 크림, 뷰티에디터가 꼽은 TOP 3 빌리프-세타필-아이소이
▶ 서현, 뮤지컬 ‘맘마미아’ 연습실 포착! 내추럴 메이크업으로 자연미 물씬
▶ 김고은-이성경-박민지 ‘치인트’ 그녀들의 피부 훔치고 싶다!
▶ [손끝★스타일] 돌아온 섹시 아이콘 현아의 아찔한 네일아트
▶ 키스를 부르는 겨울 입술 가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