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밸런타인데이 선물, 특별하되 실용적일 것!

2016-02-05 15:38:53

[배계현 기자] 연인들의 로맨틱 데이, 밸런타인데이가 다가오고 있다.

2월14일 밸런타인데이는 여자가 남자에게 또는 서로가 선물을 주고받는 날로 고착된 지금, 이번에는 또 어떤 선물을 해야 할 지 많은 이들이 고민을 안고 있다.

달콤함이 가득한 날이지만 형식적인 초콜릿 선물은 무언가 부족한 게 사실.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해 다양한 기획 상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자고로 선물은 실용적이어야 한다.

주는 사람도 행복하고 받는 사람도 만족할 만한 특별하면서도 실용적인 선물 리스트로 센스 있는 여자 친구가 되어보자.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를 위한 화장품


다소 빤하다고 생각될지 모르지만 의외로 화장품은 남자에게 유용한 선물이다. 그루밍 열풍이 불며 남성들도 외모를 가꾸고 있지만 사실 몇몇을 제외하고는 화장품에 그리 큰 신경을 쓰고 있지 않다.

특히 직접 자신의 화장품을 산다는 게 익숙하지 않은 그들이기에 살뜰히 챙겨주는 여자 친구가 있다면 얼마나 사랑스러울까.

화장품을 고를 때는 피부 타입을 고려해 ‘옴므’ 라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남자의 피부는 유분이나 피지가 많은 편이기에 유수분 밸런스 케어가 특화된 스킨케어 제품이 적합하다.

리엔케이 옴므 라인은 촉촉하면서도 번들거림 없는 깨끗한 남성 피부를 완성시킨다. 외부 스트레스에 취약한 남성 피부를 2중으로 보호해주어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남성 피부 타입에 최적화돼 유수분 밸런스 케어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매일하는 면도, 부드럽고 매끈하게

면도는 남자만이 가질 수 있는 특권이라 했던가. 여자에게 화장하는 즐거움이 있다면 남자는 면도하는 즐거움이 있을 것.

하지만 매일 아침 푸석한 얼굴에 면도를 하다 보면 면도날에 베여 ‘피 보는 날’이 생길 뿐만 아니라 하루가 다르게 거칠어지는 피부결을 느끼게 된다. 특히 수염이 두껍게 나고 피부가 민감하다면 면도 시간이 그리 즐겁지만은 않을 것이다.

남자친구가 정기적으로 날을 갈아줘야 하는 습식면도기를 사용한다면 이번 기회에 전기면도기를 선물해 보자. 전기면도기는 셰이빙 폼을 바른다거나 피부를 불려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져 편리하고 실용적인 선물이 될 수 있다.

브라운의 시리즈7 760CC는 몇 번의 움직임만으로도 밀착 면도 가능한 제품이다. 방수 기능이 있어 흐르는 물에 쉽게 세척이 가능하며 절삭력이 좋아 소비자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남모를 탈모 고민, 두피 건강을 위한 선물


젊은 남성들도 탈모 문제로 고민이 많다는 건 누구나 아는 사실. 남자친구에게서 탈모의 초기 증상이 보이거나 탈모가 이미 진행되고 있다면 기능성 탈모 제품을 건네 보자.

남자들은 여성에 비해 민감한 변화를 쉽게 인식하지 못하기도 하고 관리의 필요성을 간과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탈모만큼은 꾸준한 관리만이 답이라는 사실을 명심하자.

특히 매일 같이 사용하는 샴푸는 두피에 직, 간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두피관리전문제품 또는 탈모전문제품으로 탈모 예방, 탈모 개선을 꾀하는 것이 좋다.

에코마인의 자사브랜드 헤솔림 라인은 과다피지, 가렵고 예민한 두피모발을 건강하게 윤기 나게 되돌려 주는 한방 샴푸, 토닉으로 이뤄졌다.

동양의 한방원료와 서양의 허브를 조합한 성분을 주원료로 피지 컨트롤 완화 기능이 있어 답답하고 기름진 지성 두피를 깨끗하고 상쾌하게 가꿔준다. 두피와 모발의 과도한 유분을 집중적으로 제거해주고 영양을 공급하는 효과가 있으며 두피 트러블 개선과 함께 손상된 두피 모발을 건강한 모발로 가꿔 준다.

탈모 샴푸는 의외의 선물일지도 모르지만 남자들의 남모를 고민을 해결해주는 실용적인 선물임에 틀림없다. 나이를 먹을수록 탈모에 민감해져가는 그를 위해 이번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선택해보자. 헤솔림 라인은 헤솔몰(http:/www.hesolmall.com)에서 구입 가능하다.
(사진출처: 헤솔, 리엔케이, 브라운,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겨울 보습 크림, 뷰티에디터가 꼽은 TOP 3 빌리프-세타필-아이소이
▶ [손끝★스타일] 돌아온 섹시 아이콘 현아의 아찔한 네일아트
▶ 김고은-이성경-박민지 ‘치인트’ 그녀들의 피부 훔치고 싶다!
▶ 행사장 속 ★들의 뷰티 포인트
▶ [뷰티테스트] 2016년 최고의 수분크림을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