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새내기 필수 아이템? 이거면 준비 끝!

2016-02-24 11:48:39

[이유리 기자] 3월에는 대학 입학을 앞 둔 새내기들의 마음이 가장 설레인다.

많은 것들에 제한이 있었던 새내기에게는 하고 싶은 것들이 참으로 많다. 교복을 벗어 던진 대신 입어야 할 예쁜 옷부터 아직 남은 여드름 자국을 가려줄 화장품까지.

여학생에서 숙녀로 변신이 필요한 지금, 선택과 집중이 필요할 때다.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아이템을 선별하고 그 중 최고의 아이템만 구입해 준비하자. 새내기를 위한 필수 아이템을 소개한다.

페이스: 청초하고 생기발랄하게!


처음 화장을 시작하는 만큼 더 예뻐보이고 싶은 욕심으로 과한 메이크업을 시도한다면 NG. 자연스러우면서도 생기발랄한 메이크업이 새내기 이미지에 가장 잘 어울린다.

이러한 메이크업에는 딱 세가지 뷰티 아이템만 있으면 된다. 피부톤을 보정해주는 쿠션 팩트와 이미지를 좌우하는 자연스러운 눈썹을 위한 아이브로우, 혈색있게 만들어주는 붉은 입술을 만들어주는 틴트를 고를 것을 추천한다.

해외 명품 브랜드조차 연이어 출시하기 시작한 쿠션 팩트는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며 눈썹결을 따라서 틈새만 메꿔주면 원래 자신의 눈썹처럼 보일 수 있게 만들어주는 리퀴드 타입의 아이브로우펜슬은 눈썹을 그리는데 서툰이들에게 제격이다. 또한 20대들의 필수품 틴트는 입술을 전체적으로 바르는 것보다 그라데이션으로 표한하는 편이 좋다.

메이크업 아이템: 쿠션 팩트+아이브로우+틴트


01 파시 뽀글티나 아쿠아 퍼퓸 쿠션
02 페리페라 페리스 틴트 워터 AD
03 조성아22 잉크젯 브로우 탓


스타일링: 예쁜 각선미를 드러내 숙녀로 변신!


상큼발랄 새내기룩으로는 발랄함을 더하는 A라인 스커트와 청순함을 물씬 풍기는 원피스를 추천한다. 숙녀다운 여성미가 더하려면 곧은 각선미가 중요한데 책상 앞에 앉아 공부하느라 쌓인 셀룰라이트를 아직 덜어내지 못했다면 압박스타킹의 힘을 빌려보자.

발목, 종아리, 허벅지에 각기 다른 압박을 전해 다리의 군살은 잡아주고 피로도를 덜어주는 압박스타킹이야 말로 새내기룩의 히든아이템이다. 입는 순간 마네킹 다리를 만들어주면서 착시 다이어트 효과까지 볼 수 있다.

패션 아이템: 압박스타킹


01 파시 티나 압박 기능성 팬티스타킹
02 닥터미즈 다이어트 스타킹
03 비비안 컴프레션 기능성 압박스타킹
(사진출처: 파시, 페리페라, 조성라22, 닥터미즈, 비비안,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김고은-이성경-박민지 ‘치인트’ 그녀들의 피부 훔치고 싶다!
▶ 눈썹 하나로 살아나는 메이크업
▶ 키스를 부르는 겨울 입술 가꾸기
▶ [스타뷰티 줌인] 걸그룹 출근길! 포인트가 되는 메이크업 스타일
▶ [뷰티테스트] 2016년 최고의 수분크림을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