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웹드라마 ‘뷰티학개론’ 초특급 뷰티팁이 쏟아진다!

2016-04-12 09:53:45

[김희영 기자] 초특급 뷰티 노하우로 무장한 웹드라마가 공개됐다.

티저만으로도 화제가 되며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웹드라마 ‘뷰티학개론’은 개성 넘치는 배우들과 알찬 뷰티 정보로 10대와 20대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실제 제품들을 사용하는 방법들을 상세하게 알려주는 것은 물론 신예파 배우들이 이끄는 스토리 또한 이색적이다. 총 10부작으로 구성된 에피소드 중 첫 스타트를 한 뷰티학개론의 앞으로 전개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 드라마 속 스토리 & 인물


메이크업을 하고 오지 않으면 출석조차 하지 않는 뷰티 스쿨에서 살아남기 위한 극중 이봉주인 한지은의 고군분투 학교생활 이야기가 담겨 있다. 뷰티에 남다른 재능을 지닌 남궁원 역의 김재영과 정해인 역의 이철우가 함께 해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전개한다. 싸움도 메이크업으로 대결하는 등 K-뷰티 열풍에 발맞춰 트렌드를 반영한 청춘 성장 로맨스물로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 리얼 뷰티 TIP 찾아보기
VOL 1. 아이브로우 메이크업 TIP



1. 헤어 컬러와 얼굴 톤을 고려한 아이브로우 제품을 선택한다.
2. 펜슬 부분을 이용해 눈썹 윤곽을 잡아준다.
3. 브러시 파우더로 빈 공간을 채워줘 입체감을 살려준다.
4. 브러시로 눈썹 결을 빗어 정리해준다. 사용 제품은 이니스프리 브로우 마스터 펜슬.

VOL 2. 촉촉한 입술 만들기 TIP


1. 입술 각질을 제거해주기 위해 로션을 바르고 비닐 랩을 붙여 수분감이 입술로 전달되도록 한다.
2. 촉촉해진 입술 위에 피부 컬러에 맞는 밝은 오렌지 빛을 베이스로 발라준다.
3. 그 위 코랄 컬러 립으로 입술 안쪽부터 톡톡 발라주며 그라데이션 한다.
4. 칙칙한 얼굴 톤을 살려주는 립 메이크업을 마무리해준다. 사용 제품은 이니스프리 글로우 틴트스틱.
(사진출처: 웹드라마 ‘뷰티학개론’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