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뷰티 핫플레이스] 도심 속 고품격 스파(Spa) 즐기기

2016-04-27 17:44:48

[박진진 기자] 가까운 곳에서 편안한 힐링을 느끼고 싶은 포근한 봄날, 오롯이 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지친 몸을 가볍게 만드는 것은 물론 마음까지 치유해주는 도심 속 고품격 스파(Spa) 플레이스를 소개한다. 아름다운 공간에서 격식과 품격을 갖춘 럭셔리 스파의 진정한 의미를 느껴보도록.

브이스파(V SPA)


스위스 코스메틱 브랜드 발몽(VALMONT)은 럭셔리 뷰티 스폿으로 주목 받는 브이스파(V SPA)를 구현했다. 실력 있는 테라피스트와 면밀한 상담 후 진단과 처방에 따른 리추얼을 진행하며 멤버십으로 운영되어 프라이빗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배우 홍은희, 김지우도 찾고 있는 핫 스파 플레이스로 신세계백화점 강남 센트럴시티점,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본점,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운영된다.

설화수 스파 & 밸런스 스파


도산공원에 위치한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설화수만의 원료와 처방이 담긴 스파를 경험할 수 있다. 지하 1층 ‘설화수 스파(SULWHASOO SPA)’에서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한방 스파 프로그램을, 지상 4층에 위치한 ‘설화수 밸런스 스파(SULWHASOO BALANCE SPA)’에서는 도산공원의 전망을 바라보며 보다 캐주얼한 스파를 즐길 수 있다.


A.H.C 플레이 존


메이크업, 헤어, 네일, 스파 등 다양한 뷰티 서비스를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원스탑 복합 뷰티공간으로 정평나있다. 1층은 화장품, 패션, 카페테리아 2층은 헤어&메이크업과 네일케어를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3, 4층은 A.H.C가 쌓아온 에스테틱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스파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곳이다. 특히 4층은 VIP 공간으로 마련되어 나만을 위한 특별한 프라이빗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