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올리브영 인기 아이템 BEST5

2016-05-04 19:00:56

[이유리 기자] 당신은 화장품을 사기 위해 어디로 가는가.

전통적인 구매 시장이었던 백화점, 온라인 마켓 대신 다양한 브랜드를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는 드럭스토어의 인기가 뜨겁다. 의약품 대신 수백 가지 뷰티 아이템으로 가득한 이곳의 여성들에게 가히 쇼핑의 성지라 불릴 만큼 각광받고 있다.

여러 가지 아이템이 모인 만큼 선택의 폭이 넓지만 사전 정보가 부족한 소비자는 어떤 제품을 구매해야할지 혼란에 빠지기 쉽다. 올리브영 구매가 서툰 이들을 위해 각 부문별 베스트 제품만 모았다.

BEST 에센스_아이소이 잡티로즈세럼


2년 연속 올리브영 에센스 판매 1위를 기록한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 플러스.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 화장품 브랜드의 제품이라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강점이다.

피부개선 효과가 뛰어난 불가리안 로즈 오일 속 풍부한 비타민 성분이 손상된 피부에 수분을 채워 개선해주고 어두워지고 붉어진 피부를 균일하고 맑게 가꿔준다. 로즈 오일은 높은 침투력을 자랑하는 성분으로 에센스 사용만으로도 지속적인 피부건강 관리가 가능하다.

BEST 수분크림_피지오겔 DMT크림


165년 보습 역사를 가진 피지오겔의 데일리 모이스춰 페이셜 크림. 피부와 유사한 성분으로 이뤄진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가 피부 속 밸런스를 맞춰주고 수분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줘 최대 72시간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BEST 립밤_히말라야 립밤


히말라야의 스테디셀링 아이템 립밤에 함유된 다양한 천연 성분들은 입술에 풍부한 보습을 전해 진정시켜준다. 수분 손실을 방지하고 영양을 전하는 비타민과 노화방지제를 함유하고 있어 입술색을 개선하며 부드럽게 가꿔준다. 저렴한 가격도 매력적이다.

BEST 마스크팩_메디힐 마스크


올리브영 최고 매출을 기록한 메디힐 마스크팩은 국내외에서 두루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국내산 순면 셀룰로오스 원단으로 이뤄진 제비집 프로아틴 마스크에 함유된 펩타이드와 아미노산 19가지를 함유시킨 고보습 유화 공법 크림 메트릭스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BEST 바디제품_지오마 스크럽


지오마 리모델링 바디스크럽에는 미네랄이 풍부한 요르단 사해소금이 함유돼 있어 탁월한 바디 각질 제거 효과를 선사한다. 풍부한 보습감의 아르간오일과 시어버터의 조합이 바디피부에 부족한 영양을 공급해줘 매끄럽고 부드러운 바디피부를 만들 수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아이소이, 올리브영)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