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뷰티신상] 여름맞이! 올바른 뷰티 아이템

2016-06-08 18:48:23

[김희옥 기자] 예년보다 일찍이 더워진 날씨 탓에 피부 스트레스를 날려 줄 본격 여름 겨냥 아이템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땡볕 더위의 시작을 알리 듯 평소보다 가벼운 옷차림으로 길거리를 다니는 사람이 많아졌으며 이른 바캉스로 주말마다 도로가 정체되는 등 본격적으로 진정 여름을 준비해야 함을 실감케 한다.

이에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선케어 제품부터 피부 진정을 위한 마스크팩, 본격적인 바캉스를 시즌을 앞둔 지금부터 필요한 슬리밍 제품 등 여성, 남성들을 위한 6월 맞춤 뷰티 신상품이 출시됐다. 여름을 맞아 꼭 챙겨야 할 필수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그라운드플랜, 더위로부터 지친 피부에 활력을!


먼지와 땀으로 얼룩진 여름에는 귀가 후 피부를 위해 쿨링감과 진정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애프터 케어가 중요하다. 그라운드플랜의 ‘시크릿 플러스 리얼 턴-어라운드 마스크팩’은 피부 보습 작용이 뛰어나고 진정효과가 뛰어난 위치하젤수 45%가 함유되어 더위와 유해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탄력 있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차갑게 식힌 마스크 팩으로 피부를 진정시켰다면 페이스오일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주자. 새롭게 리뉴얼된 그라운드플랜의 식스 센스 페이스 오일은 아보카도 오일, 아르간 오일 등 여섯 가지 식물성 오일로만 구성된 제품으로 마스크팩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배가된다.

랩 시리즈, 그루밍족을 위한 TPO별 선케어 팁 제안


랩 시리즈의 ‘파워 프로텍터 SPF 50 PA+++’는 가벼운 로션 타입의 선케어 제품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번들거림 없이 신속하게 피부에 흡수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이 제품은 끈적이고 답답한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를 부담스러워 하는 남성들에게 추천한다.

랩 시리즈 ‘BB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 SPF 35 PA++’는 바른 티가 나지 않으면서도 바르는 즉시 피부의 결점을 가려주고, 피부 톤을 고르게 표현해준다. 커버력, 보습, 피부막 보호, 자외선 차단 등 피부에 좋은 10가지 기능을 모두 담아 남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더말로지카, 밤새 매끈한 피부를 선사할 뷰티 아이템 제안


피부의 온도가 올라가면 피부 속 수분이 빠져나가 피부결을 거칠게 만들고 피부 보호막을 손상시켜 트러블을 유발시킨다. 더말로지카 ‘스킨 리뉴얼 부스터는 AHA의 산성분이 죽은 각질을 제거하고 고농축의 레티놀 성분이 밤 시간 동안 피부의 재생을 극대화 시켜주고 피지와 땀이 쌓인 피부를 매끈하고 깨끗하게 정리해 준다.

‘베리에 리페어’는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수분과 영양을 유지 및 보호해 주는 프라이머 형태의 크림으로 여름동안 민감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회복시켜주면서 피부결을 개선해준다.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모이스춰라이저’ 업그레이드 출시


비오템 옴므가 세 가지 파워 비타민과 5천 리터 스파워터를 함유하여 새로운 패키지로 업그레이드 된 남성 전용 보습 로션 ‘아쿠아파워 모이스춰라이저’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아쿠아파워 모이스춰라이저’는 메마르기 쉬운 남성 피부에 꼭 필요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모이스춰라이징 케어 제품이다. 피부 갈증에 탁월하게 작용하는 올리고 미네랄 성분, 보습인자, 비타민 복합체가 즉각적인 보습과 상쾌함을 부여해 남성 피부를 생기 있고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비타민 B 성분과 5천 리터의 스파 워터가 고농축 함유되어 있어 남성 피부에 24시간 동안 마르지 않는 수분막을 형성하도록 돕는다.

메이크프렘 ‘원더풀 미 인샤워 페이스 팩’ 출시


샤워하는 동안 얼굴에 바르고 샤워가 끝나면 헹궈내는 간단한 인샤워 페이스 팩이 등장했다. 메이크프렘 ‘원더풀 미 인샤워 페이스 팩’ 쓰는 동안 샤워 중 빼앗길 수분 걱정은 접어두자. 보습은 물론 피부 결, 피부 톤 개선의 3중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이다.

또한 스킨케어 부스팅 효과도 있어, 샤워 후 다음 단계에 바르는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의 효과까지 높여주는 것은 덤. 샤워하면서 스킨케어할 수 있는 스마트한 메이크프렘 인샤워 페이스 팩은 온라인 몰과 왓슨스, 전국 롭스 전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씻고 난 후 노출 자신감 획득, 인샤워 제모크림


노출의 계절, 털털한 여자가 되고 싶지는 않기에 제모는 필수. 최근에는 제모하는 남성들도 많아져 제모크림은 더 이상 여성들만의 전유물이 아니다.

에뛰드하우스 ‘핸즈 업 스무스 인샤워 제모크림’은 여린 피부를 위해 알로에 베라잎즙, 캐모마일 추출물, 녹차 추출물이 함유되어 털은 깨끗하게 제거하고 피부는 보호해주는 특징. 샤워가 끝남과 동시에 제모 걱정도 말끔히 해결되므로 샤워로 인한 상쾌함에 뿌듯함까지 느낄 수 있는 실속 아이템이다. 온라인몰과 에뛰드하우스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두피 딥 클렌징은 물론, 시원한 쿨링감까지 선사하는 아스테라 스케일링 세럼


르네휘테르의 ‘아스테라 스케일링 세럼’은 두피 딥 클렌징은 물론 진정과 쿨링 효과까지 선사하는 두피 스케일링 제품이다. 페퍼민트와 유칼립투스의 쿨링 듀오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에 도포하는 즉시 시원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으며 특히 뜨거운 여름 태양빛에 노출되어 붉어진 두피를 빠르게 식혀준다.

또한 북미 고대 인디언들이 뱀에 물려 해독이 필요할 때 사용했을 만큼 염증 완화와 진정에 뛰어난 아스테라세아에서 추출한 아스테라세아 추출물 함유로 강한 자외선, 과도한 피지와 땀으로 자극 받아 일시적으로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 시켜주어 두피 트러블로부터 편안하게 보호해준다. 이외에도 비타민 A, E, F가 함유되어 있어 두피의 수분막을 보호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준다.

맥, 바이브 트라이브 컬렉션 한정 출시


맥에서는 여름 분위기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서머 메이크업 컬렉션, ‘바이브 트라이브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글림톤즈 파우더와 브론징 파우더, 립스틱, 아이섀도우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보헤미안 스타일의 스페셜 패키지로 소장가치 또한 높였다. 특히 글림톤즈 파우더는 은은하게 빛나는 4가지 컬러가 하나에 담겨 블러쉬와 쉐이딩 그리고 아이섀도우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태양의 컬러를 담은 강렬한 레드와 코랄, 골드빛의 립스틱은 정형화되지 않은 립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으며 청록색, 코발트, 만다린 오렌지 또는 차콜 컬러의 아이섀도우는 독특한 분위기의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안성 맞춤이다. (사진제공: 그라운드플랜, 랩 시리즈, 더말로지카, 비오템 옴므, 메이크프렘, 에뛰드하우스, 르네휘테르, 맥)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