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 뷰티 아이템 BEST5

2016-06-29 14:57:43

[이유리 기자] 6월의 끝자락,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일상에서 벗어나 심신의 안정을 도모하고 여유를 되찾는 리프레쉬 휴가도 좋지만 출국 전에 이용할 수 있는 면세점에서의 쇼핑은 휴가를 더 즐겁게 만들어주는 하나의 요인이다. 국내 정가에서 세금이 제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적립금 등을 더하면 합리적인 가격대로 쇼핑이 가능하기 때문.

오늘은 면세점에서 구매하면 좋은 추천 뷰티 아이템을 소개하고자 한다. 즐거운 휴가철 알뜰한 소비로 더욱 예뻐지자.

BEST1 지방시 글래머 온 더 고 3-스텝 메이크업 팔레트


코스메틱 부문은 국내 매장에서 철수했기에 면세점이나 해외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지방시. 블랙과 골드가 적절하게 조화된 케이스와 제품력으로 국내에도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다. 글래머 온 더 고 3-스텝 메이크업 팔레트는 한 제품에 압축파우더, 블러셔, 아이섀도,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립글로스가 포함되어 있기에 여행자들의 짐을 줄여주는 최적의 아이템이다.

BEST2 루나솔 스킨 모델링 아이즈 베이지 베이지


루나솔 역시 국내 매장은 없고 면세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브랜드다. 고급스러운 영롱한 펄감이 인상적인 4구 아이섀도 하나면 아이 메이크업 걱정은 끝이다. 가장 인기 있고 데일리 메이크업에 적합한 아이템은 4구 아이섀도 베이지 베이지. 기본 아이템이 이미 있다면 같은 브랜드의 쉬어 콘트라스트 아이즈 코랄코랄도 좋은 선택이다.

BEST3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 플러스(로즈세럼 듀오)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화장품으로 성분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아이소이가 드디어 면세점에 입점했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잡티로즈세럼은 듀오 상품으로 출시돼 시중보다 가격적 메리트가 뛰어나다.

잡티로즈세럼에는 장미 3,000송이에서 단 1ml만 추출되는 최고급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함유돼 잡티와 피부결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무결점 피부의 아이유가 직접 사용하는 제품으로 더욱 유명세를 탔다.

BEST4 입생로랑 루쥬 뷔르 꾸뛰르 베르니 아 레브르 트리오 7&9&12


입생로랑 틴트는 부가설명이 필요 없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선명하면서도 촉촉한 느낌으로 발색되고 지속력 또한 뛰어나다. 여러 색 중에서도 가장 사랑 받고 있는 차분한 핑크빛의 7호, 선명한 레드 컬러 9호, 여리여리한 코럴핑크빛인 12호가 트리오로 구성되어 판매되고 있다. 혼자 세 컬러 모두를 사용하는 것도 좋고 친구들과 나눠가지는 것도 좋다.

BEST5 더프트앤도프트 핸드크림 5종 세트


여행의 시작과 동시에 걱정되는 것이 바로 선물이다. 지인들과 직장동료에게 전하는 선물은 언제나 고민거리다. 면세점에서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핸드크림 세트는 선물에 관한 고민을 말끔하게 해결해준다.

각기 다른 향의 제품 5개로 구성된 더프트앤도프트 핸드크림 세트는 받는 이의 취향까지 충족시켜줄 수 있다. 김태희의 파우치에서 공개된 제품이니만큼 받는 이들도 기분이 좋아질 것. (사진출처: bnt뉴스 DB, 롯데인터넷면세점, 신라인터넷면세점)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